본문 바로가기

스마트컨슈머 라이프/할인이벤

한가위 CJ 제일제당 추석선물세트가 좋은 이유


한가위 추석선물세트를 고르셨나요? 아직 못 고르셨다면 CJ 제일제당 추석선물세트를 선물하는 것도 괜찮은 선택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CJ제일제당 추석선물세트 한번씩은 다 받아보셨을 거에요. CJ제일제당 인터넷 직영몰에서 각종 추석선물을 구비해놓고 있는데 알차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올해는 추석이 9월 11일, 12일, 13일 이렇게 3일동안 있어요. 추석 기간을 이용하여 여행을 떠나시는 분들도 계실텐데요, 그렇더라도 추석선물을 주고 받는 것은 참 즐거운 일인 것 같아요. 그런데 꼭 추석선물세트가 아니더라도 선물할 때 늘 고민되는 것이 어떤 선물을 해야 할까 하는 점이죠.


CJ제일제당 직영몰에서 구매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CJ 제일제당 제품들이 선물하기 딱 좋은 제품들이 많은 데다가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믿음이 있는 곳이어서 그런지 구매액이 정말 대단한 수준이네요. 9월 7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이고, 36위 안에 들면 상품이 주어지게 됩니다.


CJ제일제당 선물세트 구입시마다 5%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다만, CJ 임직원 분들의 경우 적립포인트가 3%만 인정됩니다. 결제금액이 100만원을 넘을 경우에는 추가적으로 2%가 더 적립됩니다. 따라서 100만원 어치를 주문하면 7만원 상당이 적립되는 셈입니다.


CJ제일제당 직영몰에 아직 가입을 하지 않으신 분이시라면 아주 좋은 황금 같은 기회가 있습니다. 바로 CJ제일제당에서 제공하는 알뜰할인 쿠폰북입니다. 다른 곳의 경우 정액제로 할인이 이루어지는 경우가 보통이거나 기껏해야 5% 내지 1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것과 달리 무려 15% 할인이 가능합니다.


사실 추석선물세트를 고르는 과정에서 고민되는 것이 차라리 사과, 배, 감귤 같은 농수산물을 선물하는 것이 더 낫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 수 있습니다. 그런데 세 가지 점에서 농수산물보다는 CJ제일제당 추석선물세트를 추천합니다.

우선, 올해는 추석이 9월 11일, 12일, 13일로 다른 때보다 이른 편이라서 과일이 본격적으로 나오기엔 다소 이른 철입니다.

다음으로, 올해 비가 많이 왔죠. 비가 너무 많이 오는 바람에 과일 농사가 잘 되지 않았답니다.

마지막으로, 그렇기 때문에 과일이 비싸기는 무지 비싸면서도 당도 등 품질은 썩 만족스럽지 못합니다.


제사상에 올려야 하는 최소한의 과일이야 어쩔 수 없지만 적어도 이번 추석의 경우 추석용 과일선물세트를 사는 것은 그리 좋은 선택은 아닐 수 있습니다. 오히려 CJ제일제당 직영몰에서 제공하는 추석선물세트를 찾아보면 괜찮은 구성의 선물세트를 많이 찾을 수 있는 듯합니다. CJ제일제당 직영몰에서 CJ 백설 제일제당 세트 관련해서 5세트를 사면 1세트를 추가로 주는 경우들도 있어서 잘만 찾아보면 할인 폭이 무척 크거든요.

CJ제일제당 추석선물세트가 종류도 다양하고 받았을 때 싸구려 같은 느낌도 들지 않으면서 가격 또한 경제적이기 때문에 실속형 추석선물세트로 괜찮은 것 같아요. 가격대별로도 한눈에 보실 수 있도록 정리되어 있고, 품목별로도 정리가 잘 되어 있습니다. CJ 씨제이 특선선물세트 햇바삭김, 백설유, 포도씨유, 올리브유, 참기름, 황금참기름진 콩기름, 스팸, 스팸고급유, 한뿌리, 홍삼, CJ 뉴트라 건강식품, 명품 眞 한우세트 등 다양한 종류의 추석선물세트를 직접 확인해 보세요.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곧바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