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컨슈머 바캉스/항공할인

[땡처리여행] 땡처리여행보다 저렴한 해외여행, 그루폰(groupon) 소셜커머스


땡처리여행 또는 땡처리항공권을 찾는 이유는 해외여행을 한번 떠나려면 경비가 워낙 많이 들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저렴한 해외여행, 초저가 해외여행, 가장 저렴한 해외여행을 찾아 해외여행싸게가는방법을 열심히 검색해 봅니다. 조금이라도 여행경비를 줄이고자 하는 눈물겨운 노력이죠. 그런데 여행 역시 요즘은 여행 소셜커머스 또는 소셜커머스 여행이 대세인 것 같습니다. 그 중심에 그루폰이 있기에 소개합니다.


위의 마카오 자유여행 4일 해외여행상품의 경우 그루폰 메일로 소개를 받았습니다. 동양의 라스베가스를 꿈꾸다 라는 문구가 굉장히 유혹적이죠. 라스베가스처럼 화려한 도시 마카오에서 구경만 다녀도 현실의 우울함은 가볍게 날려버릴 수 있을텐데 말이죠.


에메랄드빛 바다를 자랑하는 세부가 아니었다면 여전히 바다색은 짙은 남색인줄로만 알고 있었을 것 같아요. 리프레쉬 휴식 재충전이 해외여행의 목적이라면 세부(cebu)로 떠나는 여행 괜찮습니다. 필리핀식 발음으로는 시부라고 하죠.


그루폰 베트남 캄보디아 패키지가 괜찮다고 생각했더니 역시나 구매숫자가 장난이 아니군요. 베트남 하노이, 하롱베이 등 주요 도시를 다 둘러보고 캄보디아 앙코르와트까지 구경할 수 있으니 잘 짜여진 해외여행상품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그루폰에 오사카와 하와이 해외여행상품도 올라오네요. 방사능 유출 사건 이후 다소 주춤하긴 하지만 여전히 해외여행을 일본으로 떠나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요. 하와이 와이키키 해변이야 뭐 워낙 유명하죠. 생각보다 그루폰에 올라오는 해외여행상품의 종류가 다양해서 놀랐습니다.

뭉치면 싸다고 하는 소셜커머스의 특징이겠지만 구미가 당길만한 인기 있는 지역으로의 여행상품이 많군요. 아직 그루폰 이용 안하고 계신분은 아래의 링크를 따라 가입해보세요. 아, 그리고 조금 특화된 여행을 꿈꾸시는 분들은 땡처리항공권 사이트를 참조하시고요.

[관련글] [땡처리여행상품] 땡처리여행상품 땡처리호텔 땡처리숙박 땡처리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