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컨슈머 라이프/외모관리

[탈모] 두피 관리, 두피 케어 아미치 스트레스 싹(amici stress ssac)


탈모 등으로 인해 두피 관리, 두피 케어 제품 찾는 분들 많이 계시죠? 아미치 스트레스 싹(amici stress ssac)이라는 제품에 대한 여름 썸머 페스티벌이 있어서 제품 리뷰를 해봤습니다. 아미치(amici) 두피 관리 제품인 스트레스 싹(stress ssac)은 지치고 긴장된 두피에 활력과 시원함을 주는 천연성분의 스트레스 제거제로 두피를 시원하게 쿨링시켜주고 탈모를 예방하고, 집중력 향상과 분위기 전환에 도움이 됩니다.


모발은 케라틴이라는 단백질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우리가 스트레스를 받거나 운동을 과하게 하는 경우 두피의 온도가 올라가서 열에 취약한 단백질로 인해 생장기 모발이 휴지기로 빨리 넘어가는 바람에 탈모가 촉진됩니다. 아미치 스트레스 싹(amici stress ssac)은 두피의 온도를 낮추어 줌으로써 탈모를 예방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제품입니다.


아미치스트레스싹(amici stress ssac)의 경우 사용시간이 특별히 정해져 있지 않아서 수시로 사용하면 된다고 해요. 머리가 열받을 때 사용해지면 머리를 식히는 것에 도움이 될 수 있겠죠. 얼굴을 피해서 원하는 부위에 분사해 주면 됩니다. 두피를 식혀주는 것이기 때문에 모발 위가 아닌 두피 위에 직접 뿌려주는 것이 더 효과적이라고 해요.


뽁뽁이로 보호받은 채로 소중하게 배송된 아미치스트레스싹(amici stress ssac)을 가까이에서 한번 찍어봤습니다. 아미치 스트레스 싹은 집중력 향상, 분위기 전환에 좋은 제품이면서 탈모 관리, 탈모 예방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두피케어, 두피클리닉, 셀프 두피 관리 제품입니다.

예전에는 탈모가 주로 남자들만의 문제였잖아요. 여자들에 따라서는 대머리나 머리 벗겨진 남자를 극도로 싫어하는 경우도 있었습니다. 그런데 요즘에는 여자들도 고된 직장생활을 하는 경우가 많아서인지 스트레스로 인해 부분탈모가 진행되는 경우들이 있으므로 여자들도 두피케어에 관심을 가져야 할 것 같습니다.


탈모의 원인과 관련해서는 여러 가지 이야기들이 있죠. 유전적인 부분이 영향을 끼친다고도 하고, 육식을 많이 하는 경우 탈모가 진행된다는 이야기도 있습니다. 우산 없이 산성비를 쫄딱 맞는 경우에도 그럴 수 있다고 합니다. 그런데 뭐니뭐니 해도 탈모의 주범은 스트레스인 것 같아요. 스트레스를 많이 받으면 머리가 하얗게 새거나 탈모가 진행되는 경우가 빈번합니다.

가급적 스트레스를 주는 상황에의 노출을 최대한 줄이는 것이 바람직하겠는데 그게 어디 내맘대로 되어야 말이죠. 스트레스로 인해 머리가 지끈지끈 거릴 때 후두부에 천연성분의 스트레스 치료제 아미치 스트레스 싹(amici stress ssac)을 후두부에 2~3번 뿌려주고, 만약 편두통처럼 특정 부위가 아플 경우 추가로 해당 부위에 뿌려주면 시원한 느낌이 드는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