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컨슈머 라이프/할인이벤

블루원 워터파크 할인권 - 11번가 베스트셀러 추천


블루원 워터파크 할인권 소개합니다. 영남 최대 블루원 워터파크는 국내 최고 수준인 2.6m 파도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영남권 특히 대구 같은 경우는 분지 지형이어서 여름에 정말 뜨겁죠. 그런 뜨거운 더위를 시원하게 식혀줄 수 있는 곳이 바로 블루원 워터파크입니다.


수도권에 거주하시는 분들은 블루원 워터파크가 다소 생소할 수 있겠지만 영남권에서는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워터파크입니다. 얼마전에 오션월드 40% 할인권을 소개한 적이 있는데요, 오션월드에는 미치지 못하지만 블루원워터파크의 인기도 대단합니다.

[관련글] [오션월드 할인권] 비발디파크 오션월드 40% 할인권으로 물놀이 싸게 즐기는법


블루원 워터파크 할인 모바일입장권의 경우 sk 11번가 베스트셀러 인기상품 순위 3위에 올라 있습니다. 오션월드 할인권은 독보적인 1위에 올라 있지요. 원래는 블루원워터파크가 2위였는데 이쁜 옷이 나오면서 3위로 살짝 밀렸네요. 참고로 sk 11번가 베스트 100에 올라있는 상품들을 보면 여름 휴가철 바캉스 시즌임을 확실하게 실감할 수 있어요. 텐트, 튜브, 비치수영복, 스트랩샌들 등 휴가철 아이템이 다수 포진해 있습니다. 아래의 링크를 통해 확인해보세요.


블루원 워터파크 할인권은 종일권과 오후권 모두 가능합니다. 종일 입장권은 아침 8시부터 저녁 9시까지 종일토록 이용할 수 있는 것으로 대인 60,000원에서 45,000원으로 할인되고, 소인 46,000원에서 34,500원으로 할인됩니다. 오후 입장권은 오후 3시부터 저녁 9시까지 이용할 수 있는 것으로 대인 47,000원에서 35,250원으로 할인되고, 소인 36,000원에서 27,000원으로 할인됩니다.


블루원 워터파크 이용후기가 궁금하신 분들이 계실 것 같아서 이용후기를 몇 개 업어왔습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오션월드 이용후기는 현재 1,300개를 넘어섰는데 블루원 워터파크 이용후기 리뷰도 600개를 넘어섰습니다. 개인적인 페이버릿은 초대형 파워풀과 익스트림리버랍니다. 천연 알칼리 온천수를 사용하기 때문에 스파캐슬과 같은 효과도 노릴 수 있겠죠.


인도어와 아웃도어 모두 다양한 놀이기구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슬라이드가 종류별로 많이 있어서 패밀리 슬라이드, 토네이도 웨이브 슬라이드, 웨이브 슬라이드, 토렌토 리버, 바디 슬라이드, 튜브 슬라이드, 캐논볼 슬라이드, mlps 등이 준비되어 있네요. 미끄럼틀로 슈웅 달리고 싶으신 분은 블루원 워터파크를 이용해보시는 것도 괜찮을 듯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링크를 참조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