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컨슈머 라이프/할인이벤

[오션월드 할인권] 비발디파크 오션월드 40% 할인권으로 물놀이 싸게 즐기는법


오션월드 할인권 추천, 오션월드 8월 28일까지 최대 49%까지 할인 가능한 할인권 소개합니다.

요즘 대세는 오션월드인 것 같습니다. 오션걸즈 오션걸스 뮤직비디오가 워낙 잘 나가가고 있어서 그런지 워터파크 물놀이 하면 캐리비언베이보다도 오션월드가 먼저 떠오릅니다. 물놀이 테마파크가 여럿 있죠. 우결에서 화제가 되었던 테딘워터파크, 덕산 스파캐슬, 포시즌 워터파크, 블루캐니언 등 그 종류가 헤아릴 수 없이 많지만 역시나 완소 워터파크는 오셜월드입니다. 박한별과 오션걸스 뮤비부터 일단 감상하시죠.


라이드 나우(ride now)라는 제목의 오션걸스 뮤직비디오 잘 감상하셨나요? 몇 번이고 틀어서 다시 보는 습관이 생길 정도로 홍보 영상 하나는 제대로 찍은 것 같습니다. 롸잇 나우(right now)를 패러디한 것 같죠? 당장이라도 달려가야만 할 것 같습니다. 오션걸즈가 나를 부르니까요. ^^ 일전에 티몬에서 오션월드 야간개장 그리고 야외 클럽을 패키지로 묶어서 할인이벤트를 하길래 얼른 올렸던 적이 있었드랬습니다.

[관련글] 오션월드 워터파크 추천 - 오션월드할인권이 티켓몬스터 티몬에 떴어요, 오션걸스 뮤직비디오


그런데 오션월드 야간개장이 아닌 오션월드 종일권을 파격적인 조건(최대 49%)으로 할인하여 판매하길래 정보를 얼른 업어왔습니다. 대인 기준 8월 22일부터 8월 28일까지 75,000원 짜리가 49% 할인하여 36,000원이고, 8월 16일부터 8월 21일까지 70,000원 짜리가 44% 할인하여 36,000원이며, 8월 20일과 8월 27일의 경우 70,000원 짜리가 40% 할인하여 42,000원입니다. 실속형 상품이라고 할 수 있죠. 

 


오션월드 할인권에는 특별한 혜택 3가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우선 구명조끼를 무료로 대여해줍니다. 캐리비언베이를 비롯한 모든 워터테마파크에서는 구명조끼부터 챙겨야 하는 것 다들 알고 계시죠? 그리고 다음으로 셔틀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락커키가 사전에 확보되어 입장 제한에 대한 걱정이 없습니다. 아시죠? 일정수 이상 인원 입장 못하기 때문에 간혹 허탕치기도 하는거, 그런데 사전 예약이기 때문에 그럴 일이 없다는거 좋은 점이죠.


오션월드 최대 49%까지 파격적인 할인권의 경우 SK 11번가에서 판매되고 있습니다. sk11번가 아시죠? 옥션(auction), 지마켓(gmarket)과 더불어 우리나라 오픈마켓 시장을 삼분하고 있는 곳이죠. 그런데 대기업에서 운영하면 확실히 다른 것 같습니다. 서비스가 뭔가 체계적이고 정돈된 느낌이에요. 오션월드 할인권에 대한 제 후기를 올리고 싶지만 요즘 하도 블로그 후기들에 대해 말이 많아서 그냥 아예 sk 11번가 사이트에서 후기들 업어왔습니다.


SK 11번가에 오션월드 할인 사전 예약권과 관련된 후기가 2,500개를 넘어섰습니다. sk 11번가에서 베스트 상품들을 발표하고 있는데요, 이 상품이 현재 1위랍니다. 그럴 수밖에요. 너무 파격적이고 요즘 시기적으로 딱이잖아요. 간혹 알바들이 후기 올리는거 짜증 만땅인데요, 여기는 구매자 구매등급도 표시가 되고, 실제 구매를 한 회원인지의 여부도 나오니 후기의 신뢰도 검증 가능합니다. 적극 추천하는 후기들이 많군요.


요즘 휴가철 피크여서 현재 피서지에 가 계시거나 피서지에 이미 다녀오신 분도 꽤 되실 것 같아요. 그런데 아직 피서를 떠나지 못해서 늦은 휴가를 보내셔야 한다거나 혹은 이미 다녀오셨어도 그까이꺼 오션월드 한 번 또 못갈쏘냐 싶은 분들에게는 좋은 기회가 될 듯해서 소개합니다.

비발디파크 오션월드에 어떤 놀이기구와 즐거움이 있는지는 위의 오션걸스 뮤직비디오로 대략 파악되셨겠지만 너무 휘리릭 지나가서 잘 모르겠다 싶으신 분은 sk 11번가에 정말 디테일하게 나와 있으니 아래의 링크를 참조하시면 되겠습니다. 아래의 링크를 따라 오션월드에서 좋은 추억 많이 쌓고 오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