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컨슈머 플래너/재무관리

[제휴마케팅] 허벌라이프 쇼핑몰 바디라인에서 운영하고 못된준코님이 컨설팅하는 다이어트머니


제휴마케팅의 개념에 대해 알고 계시나요? 제휴마케팅은 말 그대로 마케팅을 제휴해서 하는 형태를 의미하는 것으로 일종의 파트너쉽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인터넷상의 제휴마케팅은 특정 제품이나 서비스를 홍보하고 그에 상응하는 수수료를 받는 형태로 이루어집니다. 흔히 블로그로 돈벌기, 블로그 수익, 인터넷 돈벌기 등으로 지칭되는 것은 제휴마케팅을 활용한 경우가 많습니다.


인터넷에서 블로그나 카페를 운영하시는 분, 혹은 여러 공개게시판에서 활동하시는 분들 중 상당수는 제휴마케팅을 통해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마케팅을 펼치고 그에 상응하는 일정한 수익을 얻는 형태로 바이럴 마케팅을 통한 블로그로 돈벌기, 카페로 돈벌기를 실행하고 계십니다. 아직까지는 제휴마케팅 업체의 종류가 그렇게 다양하지는 않은 편인데 이번에 허벌라이프 쇼핑몰 바디라인이 다이어트 머천트로 등장하면서 제휴마케팅의 저변이 확대되고 있다는 점에서 긍정적으로 평가할 수 있겠습니다.


재무설계 관련 리더스리치, 보험 관련 굿모닝리치의 운영에 참여한 못된준코(badjunko)님의 세번째 작품이 바로 다이어트머니입니다. 다이어트 관련 제품들로 유명한 허벌라이프 쇼핑몰 바디라인의 여러 제품을 블로그, 카페 기타 인터넷 매체를 통해 홍보하고 소정의 수익을 얻는 형태입니다. 몸짱 열풍이 불고 있어서 다이어트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고조된만큼 다이어트제품은 현재의 트렌드에 부합하는 아이템입니다.


상품판매 커미션으로 제품 구매액의 10%를 제휴마케팅 마케터인 블로거, 카페 운영자 등에게 지급하게 됩니다. 여기까지는 그렇게 특별하지는 않을 수 있지만 여기에 더하여 재구매 제품 구매액의 7%를 블로그 운영자, 카페 운영자에게 지급합니다. 이는 제휴마케팅이 일회성으로 끝나지 않고 계속 지속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홍보를 위한 노력들이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수익 기반으로 이어질 수 있는 것이죠.


다이어트와 관련된 블로그, 카페, 기타 사이트를 운영하고 계시거나 평소 허벌라이프 다이어트 제품을 구매하여 사용하신 경험이 있고, 주변의 다른 이들에게 권유하고 싶은 분들이라면 좋은 기회가 될 수 있겠습니다.

특히, 블로그로 돈벌기, 카페로 돈벌기를 통해 인터넷 수익으로 용돈벌이를 하고 싶은 분이시라면 과포화상태에 이른 기존의 레드오션에서 허우적거리기보다 다이어트관련 제휴마케팅이라는 블루오션에 뛰어드는 것이 현명한 선택일 수 있습니다. 다이어트머니 사이트를 방문하셔서 찬찬히 둘러보신 후 가입 및 활동 여부를 결정하세요. 가입하신 후에는 선점의 이점을 충분히 누릴 수 있도록 적극적이고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치는 것이 유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