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컨슈머 플래너/보험관리

[sk임대폰] 스마트폰 분실 임대폰 신청 서비스


sk임대폰에 대해 들어보셨나요? sk텔레콤의 경우 휴대폰 단말기 분실로 인해 불편을 겪는 sk 고객들을 위해 영업장 방문 없이도 티월드(t world)를 통해 임대폰을 제공하는 서비스가 있습니다. 임대폰은 말 그대로 폰을 임대하는(빌리는) 것입니다. 핸드폰을 분실하거나 휴대폰 파손 또는 고장이 있을 경우에 유용하겠죠. 그런데 sk임대폰의 경우 휴대폰 분실신고를 한 경우에만 신청 가능합니다.


휴대폰을 분실하여 새로 휴대폰을 구입하기까지의 기간 동안 임대폰을 사용하면 참 편리하겠죠. 해외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해외여행시에도 로밍폰 임대해서 사용하잖아요. 그런 경우와 비슷하게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임대폰은 말 그대로 빌려쓰는 것이기 때문에 원래의 상태 그대로 반납해야 합니다. 임대폰에 대한 반납이 이루어지기 전까지는 새로운 폰으로 개통할 수 없게 되어 있습니다.


sk임대폰 신청절차는 그렇게 복잡하지 않습니다. 휴대폰 분실의 경우에만 sk 임대폰 사용신청이 가능하므로 먼저 휴대폰 분실 신고를 해야 합니다. 그 다음 임대폰 재고와 지점, 대리점별 보유량 등을 확인한 후 임대폰을 신청합니다. 신청 내용을 확인하고 임대폰을 수령하면 됩니다.


SK 임대폰 대여 과정에서 비용이 발생할 수 있는데 sk vip 회원의 경우와 일반 회원 사이에 혜택에 있어 차이가 많이 있습니다. T world에서 임대폰을 신청하는 경우 VIP회원의 경우 택배비가 무료이나 골드(gold)회원, 일반회원 불문하고 택배비 2,500원이 부과됩니다. VIP회원의 경우 임대일로부터 6개월간 임대폰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것과 달리 골드(gold)회원이나 일반회원의 경우 1개월(30일) 동안만 무료로 사용 가능합니다.


임대폰의 가장 큰 이점은 임대폰을 통해 시간을 벌 수 있다는 점입니다. 예컨대 지금 시점에서 휴대폰을 잃어버린 경우 아이폰4 또는 갤럭시 s2 같은 기종 정도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아이폰5의 경우 10월 출시설이 있고, 삼성 애니콜 신제품 4g폰 셀록스의 경우 9월 출시설이 있습니다. 그 때까지 다소 불편하더라도 임대폰을 사용하면서 시간을 벌 수 있습니다. 그런 경우가 아니더라도 최소한 고민할 시간을 더 확보할 수 있겠죠.

 LG 공짜 스마트폰 이벤트 

공짜 스마트폰 이벤트 - 엘지 LG 유플러스 신규가입 또는 번호이동시 스마트yo요금제를 통해 스마트폰과 인터넷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스마트폰 기기에 따라서는 현금사은품(10만원)이 주어지는 경우도 있으니 안내를 잘 참조하세요.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