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컨슈머 라이프/할인이벤

[영화 싸게 보는법] 티몬 영화예매권 할인으로 씨너스 메가박스 영화 싸게 보는법


영화 싸게 보는법 소개하려고 합니다. 요즘 볼만한 영화 대작들이 속속 등장하면서 영화 싸게 보는 방법은 없을까 하는 고민을 자주 하게 됩니다. 영화관 극장에 가서 할인되는 카드를 찾아보지만 이상하게도 내가 갖고 있는 카드만 할인이 안되는 경험들 많이 하셨을 거에요. 그런데 티몬에서 영화를 단돈 4,900원에 관람할 수 있는 이벤트를 하고 있어서 영화 싸게 보는법으로 소개합니다.


티몬 티켓몬스터에서 본 이벤트 중에서 가장 실속있는 이벤트가 아닌가 싶어요. 요즘 영화 한 편 보려고 하면 9,000원을 투자해야 하니 영화표값이 너무 너무 비싸잖아요. 그런데 티몬을 통해 영화티켓 영화표 1장당 4,900원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제가 본격적으로 영화를 보던 시절에도 6,000원이었는데 그것보다도 저렴한 가격이네요.


가격이 저렴하기 때문에 혹시라도 사용 제약 조건이 많이 있나 살펴봤는데 그렇지도 않은 것 같습니다. 전국에 있는 메가박스 또는 씨너스 지점에서 사용이 가능하고 주말 평일 구분없이 한달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유일하게 아쉬운 점이라면 1인당 2매까지 구매 가능하고 최대수량이 100,000매에 불과하다는 것입니다. 제가 확인한 시점에 벌써 49,530명이 구매하였으니 매진이 얼마남지 않았네요.


각종 영화할인카드로 어떻게든 할인을 받으려고 애를 썼건만 별다른 성과가 없었는데 티몬을 통해 이렇게 간편하게 영화 할인받는 방법이 있었네요. 영화예매권 사용 가능기간은 2011년 8월 3일부터 2011년 9월 2일까지 한달간입니다.

외국영화 해리 포터와 죽음의 성물 2부, 한국영화 고지전, 한국영화 퀵, sf대작 트랜스포머 3, 애니메이션 영화 카 2, 외국영화 퍼스트 어벤져 등 블록버스터가 절찬리에 상영중이죠. 체리보이도 블로그에 영화 퀵 그리고 영화 트랜스포머 3 관람후기를 남긴 적이 있는데 티몬 영화예매권 할인 구매를 잘 활용하면 영화티켓에 소요되는 문화생활비를 많이 절약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영화퀵] 영화 퀵 - 이민기, 강예원, 김인권, 고창석, 윤제문
[영화] 트랜스포머3 - 트랜스포머 3 3D 영화 관람후기


영화는 현장예매를 통해 예매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휴대폰으로 전송받은 16자리 예매번호를 티켓박스 직원에게 제시하면서 티켓몬스터 이벤트 무비캣 티켓 아용한다고 이야기하면 됩니다. 보고 싶은 영화, 영화시간, 좌석 등을 선택하는 것은 다른 영화 예매의 경우와 별다른 차이가 없습니다. 간편하죠?


요즘은 인터넷 시대니까 인터넷을 통해 영화 인터넷예매를 하는 것도 물론 가능합니다. 씨너스 또는 메가박스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영화, 영화관, 관람날짜, 관람시간을 선택합니다. 결제수단으로 이벤트무비캣을 선택하여 PIN번호 핀번호 내지 쿠폰번호 란에 휴대폰으로 전송받은 예매번호 앞 12자리를, 인증키 란에 휴대폰으로 전송받은 예매번호 뒤 4자리를 입력하면 됩니다.


하지원, 안성기, 오지호 주연의 영화 7광구, 한은정 주연의 한국판 공포영화 기생령, 박명수, 이하늬, 김경진 더빙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애니메이션 영화 개구쟁이 스머프 등 올여름을 강타할 대작 블록버스터들이 대기중이므로 이번 티몬 이벤트를 잘 활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티몬의 경우 소셜 커머스의 대표주자답게 샤프전자사전, 방콕파타야 3박5일, 방콕파타야 4박6일, 북큐슈 2박3일 패키지 등 정말 다양한 할인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어요. 티몬을 포함하여 소셜커머스 사이트를 자주 들락날락거리다 보면 좋은 기회들이 많이 생길 수 있습니다. 소셜커머스 사이트 관련 링크는 체리보이의 세상 들여다보기 메인 우측 사이드바의 풀다운 메뉴에 모아놨으니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티몬 영화예매권 할인 이벤트는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곧바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