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컨슈머 라이프/할인이벤

천원의 행복 - 천원의행복 콘서트 공연 예매 저렴한 공연 공연싸게보는법


천원의 행복 콘서트 공연 예매에 대해 알고 계시나요? 2007년부터 세종문화회관에서 천원의행복 콘서트가 열리고 있는데 아직도 잘 모르시는 분들이 계신 것 같아요. 단돈 천원으로 서울시민 문화충전이 가능한 행사랍니다.


천원의 행복은 단돈 천원으로 양질의 공연을 관람할 수 있는 공연관람 이벤트의 일종입니다. 메세나티켓과 비슷한 취지라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위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해당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천원의 행복은 위에 나와있듯이 세종문화회관이 공연장의 문턱을 낮추고 시민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기 위하여 국내외 저명한 아티스트들의 수준 높은 공연을 입장료 1,000원에 제공하는 행사입니다. 가격은 천원이지만 결코 천원짜리 공연이 아닙니다. 저렴한 공연이지만 공연의 질 자체만 놓고 봤을 때는 최고 수준의 공연입니다.


천원의 행복 이벤트가 가능한 것은 천행서포터즈가 있기 때문입니다. 천행서포터즈의 도움으로 인건비 기타 홍보비를 최대한 줄일 수 있기 때문에 가능한 행사랍니다. 그런 의미에서 천행서포터즈는 천원의 행복의 꽃이라고 할 수 있지요.


천원의 행복을 통해 어떤 공연들이 펼쳐지는지 한번 확인해볼까요? 연간 일정에서 확인하실 수 있듯이 다양한 장르의 공연들이 펼쳐집니다. 7월에는 발레 공연이 있었고, 8월에는 뮤지컬 피맛골연가, 9월에는 오페라 아리아의 밤, 10월에는 재즈 Fall in Fall, 11월에는 인대밴드 수능탈출 유쾌한 음악나들이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이미 예상하셨겠지만 천원의 행복의 인기가 상당합니다. 그래서 매월 일정기간 신청을 받은 후에 추첨으로 최종 당첨자가 결정됩니다. 아주 간혹가다가 당첨에 되셨는데도 갑작스런 사정의 변화로 인해 혹은 깜빡하셔서 공연 예매를 하지 않으시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런 경우에 한해 천원의 행복 잔여석 예매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