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컨슈머 라이프/할인이벤

오션월드 워터파크 추천 - 오션월드할인권이 티켓몬스터 티몬에 떴어요, 오션걸스 뮤직비디오


오션월드할인권 기타 워터파크할인권이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었는데 티켓몬스터 티몬에 오션월드 파티 할인권이 떴습니다. 오션월드 야간이용권과 풀사이드 야외 파티까지 패키지로 할인판매한다고 해요.


오션월드 하면 무엇이 떠오르세요? 저는 오션걸즈 또는 오션걸스 5인방이 떠오른답니다. 지하철에서건 버스에서건 심지어 곰플레이어에서까지 워낙 자주 보이니까요. 세븐의 여자친구 여친 박한별을 비롯하여 이채영, 이태임, 장지은, 전은미 오셜걸스는 오션걸즈 뮤직비디오로도 유명하죠.




비발디파크 오션월드 오션걸스 뮤직비디오 잘 감상하셨나요? 워터파크 중에서 에버랜드 캐리비언베이를 주로 다녀서 캐리비언베이할인권만 열심히 찾고 있던 중 반갑게도 소셜커머스 티켓몬스터 티몬에 오션월드 할인권이 떴네요.


7월 15일부터 7월 17일까지 티켓몬스터 티몬에서 오션월드 야간이용권과 파티 패키지가 할인판매되고 있어요. 가격은 60,000원에서 52% 할인된 가격 28,500원이라고 합니다. 제가 접속할 당시만 해도 78명만 구매한 상태였는데 지금쯤 아마도 많이 늘었을 거에요. 1만장 한정 판매하고 1인당 10장까지 구매 가능합니다.


얼마전에 피부관리에 관한 책을 읽으면서도 느꼈던건데 자외선이 우리 피부에는 적이라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어쩌면 주간보다 야간에 오션월드를 이용하는 것이 더 나을 수 있을 것 같아요. 거기에 야간 파티까지 있으니 좋아하는 이들 혹은 사랑하는 이와 좋은 추억을 만들고 올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겠죠.

풀사이드 파티 초청가수그룹의 면면을 살짝 살펴봤는데 출연진이 상당히 화려합니다. 리쌍, 데프콘, 춘자, 브레이브걸스, 일렉트로보이즈, 라니아, MC스나이퍼, 팔로알토, 허클베리피, 비프리, 염따, 티아라, 스트릿디거, NOL-E, REAL 등이 출연하여 흥겨운 무대를 펼쳐나갈 예정이라고 해요.


오션월드에는 어떤 놀이기구들이 준비되어 있을까요? 위에서 감상하신 오션걸즈 뮤직비디오 오션걸스 뮤비에 힌트가 쏙쏙 등장하기 때문에 눈썰미가 있으신 분들은 벌써 파악하셨겠죠.

세계최초의 146m 래프팅 슬라이드 슈퍼s라이드, 8인이 동시에 출발하고 곡선과 직선이 조화된 스피드 슬라이드 카이로레이싱, 세계최초이자 세계최장 300m의 2인승 튜브 슬라이드 몬스터 블라스터, 경사각 68도의 국내최초이자 세계에서 두번째 6인승 탑승 부메랑고 슈퍼 부메랑고, 2개의 바스켓에서 떨어지는 6톤의 폭포수를 만끽하는 국내 최대 가족형 워터플렉스 등의 놀이시설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구매전 주의사항을 꼭꼭 확인하세요. 총 티켓수량은 10,000매이고, 양도 및 선물하기가 가능합니다. 1인당 최대 10매까지 구매가 가능해요. 오션월드 야간 입장권과 풀사이트 파티 초대권 입장권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장마 이후 찾아올 무더위를 오션월드에서 시원하게 날려버릴 기회가 될 수 있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