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컨슈머 라이프/기타정보

체리보이가 레뷰 주간 우수추천회원으로 선정되었어요


메타블로그 레뷰에 대해 알고 계시나요? 블로그들의 집합체 메타블로그가 여러 가지 있지만 그중에서도 레뷰는 특별한 곳입니다. 레뷰(revu)는 세상 모든 것에 대한 리뷰라는 슬로건을 갖고 있지요. 그런만큼 세상의 갖가지 것들에 대한 리뷰가 꾸준히 올라오는 곳이랍니다. 체리보이의 세상 들여다보기 블로그 컨셉과도 싱크율이 100%에 가까운 곳이라고 할 수 있죠.


레뷰에 올라온 블로그 포스팅들을 구경하면 정말로 세상의 모든 것들에 대한 이야기들이 담겨 있답니다. 웹서핑이 취미인 체리보이에게 딱이라고 할 수 있죠. 여기에 흥미를 더할 수 있는 것은 레뷰(revu)에 내가 올린 블로그 포스트 글을 누군가가 읽을 때마다 일정액의 레뷰 캐쉬가 적립되고, 내가 레뷰(revu)에서 다른 블로그 포스트 글을 읽을 때마다 레뷰 포인트가 쌓여간다는 것입니다.


레뷰는 캐쉬와 포인트를 쌓아가는 쏠쏠한 즐거움이 있는 곳이죠. 이름하여 레뷰 캐쉬백 리뷰랍니다. 주간 베스트리뷰에 선정되면 레뷰 캐쉬 2만원(1명), 레뷰 캐쉬 1만원(2명), 레뷰 캐쉬 5천원(3명)의 혜택이 주어집니다. 레뷰 주간 베스트리뷰의 경우 후보군을 레뷰 측에서 선정한 후 레뷰 회원들의 투표로 최종 순위가 결정됩니다. 그것 외에도 매주 3명의 레뷰 우수추천회원이 선정되는데 레뷰 우수추천회원에게도 레뷰 캐쉬 1만원의 혜택이 있습니다.


체리보이가 레뷰(revu) 가입 초창기에 레뷰 우수추천회원으로 선정되어 자축글을 남긴 적도 있는데 오랜만에 다시 한번 레뷰 우수추천회원으로 선정되었답니다. 열심히 다른 회원들의 리뷰글들을 읽고 추천하다 보면 누구나 한번쯤은 레뷰 우수추천회원에 선정될 수 있는 것 같아요. 그래도 한동안 뽑히지 못하다가 레뷰 우수추천회원임을 다시금 인증받을 수 있어서 행복해요.

[관련글] [앗싸] 레뷰 우수추천회원 선정


레뷰(revu)의 또 다른 중요한 즐거움을 빼놓을 수 없겠지요. 바로 레뷰 프론티어입니다. 레뷰 프론티어는 상품이나 서비스의 체험 기회를 얻고 그에 대한 리뷰를 작성하는 형태로 이루어져요. 체험상품 종류는 정말 무궁무진하답니다. 레뷰 프론티어 체험상품은 책이 될 수도 있고, 화장품이 될 수도 있고, 앱이나 어플 혹은 온라인 인터넷 서비스가 될 수도 있습니다. 인기있는 체험상품으로 레스토랑 시식 기회가 주어지기도 한답니다.


체리보이의 경우에도 레뷰 프론티어를 통해 다양한 상품이나 서비스 체험 기회를 얻을 수 있었어요. 최근 커피 프라미스라는 곳에서 다시 생각하고 싶지도 않을만큼 불미스럽고 황당한 경험을 한 것 외에는 대체로 즐거운 체험들이었습니다. 체리보이의 세상 들여다보기 블로그를 방문하시는 블로거분들도 레뷰를 통해 다양한 체험의 기회를 누리셨으면 좋겠습니다. 레뷰 프론티어를 통한 체험과 관련된 리뷰 포스팅들을 소개하니 한번씩 구경해보세요.

포스팅 좌측의 레뷰(revu) 버튼을 클릭하시면 레뷰 사이트로 살포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