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컨슈머 라이프/외모관리

[책] V라인 S라인 생활 속 피부 관리법 - 김은주


v라인 s라인 생활 속 피부 관리법이라는 제목의 책을 소개하는 리뷰 서평을 올리려고 합니다. 지은이 김은주氏는 경력 16년의 전문 피부 미용사입니다. 이 책 v라인 s라인 생활 속 피부 관리법은 다양한 피부관리법과 일상생활에서 손쉽게 실천할 수 있는 다양한 셀프 피부 관리 방법을 담은 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피부관리에 관해서도 설왕설래 말들이 참 많죠. 이 책은 우리가 피부관리에 대해 잘못 알고 있는 지식들을 바로잡아줍니다. 자칫 피부관리 하려다가 오히려 피부노화에 이르는 불상사를 막아주는 것이죠. 저자에 따르면 평소 생활방식을 개선하고 생활 속 피부 관리 방법을 실천함으로써 깨끗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가꾸어나갈 수 있다고 합니다.
연예인도 부러워 할 꿀피부 시크릿 - 10점
김소형 지음/넥서스BOOKS

최근 들어 피부미인, 꿀피부 등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전문적인 피부관리실에서 피부마사지 등 스킨케어 서비스를 제공받는 것도 좋겠지만 경제적 부담을 줄이기 위해서라면 브이라인 에스라인 생활 속 피부 관리법에 소개되어 있는 간단하고 손쉬운 생활속 피부관리부터 조금씩 실천해가는 것은 어떨까요?


 다이어트 계산기 

다이어트 계산기 - 성별, 나이, 키, 체중, 직업을 입력하면 다이어트 성공 지수와 예상 기간을 확인할 수 있음, 체질다이어트로 유명한 경희감비원 연구실에서 제공 [바로가기]


브이라인과 에스라인이라는 용어에 익숙하지 않은 분이 혹시 계시려나요? 브이라인은 갸름한 턱선을 의미합니다. 에스라인은 여성들 몸매에 있어서의 아름다운 굴곡을 의미하죠. 결국 v라인과 s라인 모두 아름다운 몸에 대한 관심을 상징합니다.

피부는 다시 젊어질 수 있다 - 10점
김정은.김정은 지음, KBS <생로병사의 비밀> 제작팀 엮음/문예춘추사

V라인 S라인 생활 속 피부 관리법 책자는 딱 포켓사이즈라고 할 만한 정도의 크기입니다. 외투의 주머니에 넣어다니기에도 적당하고, 작은 핸드백 속에도 무리없이 들어갑니다. 수시로 참조하면서 실천한다면 언젠가 피부미인 소리를 듣게 되지 않을까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링크를 참조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