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컨슈머 라이프/할인이벤

도미노피자 - 도미노피자 히든엣지, 갈릭히든엣지, 하와이안히든엣지



도미노피자 많이들 좋아하시죠? 요즘 도미노피자에서 열심히 홍보하는 히든엣지, 갈릭 히든엣지, 하와이안 히든엣지 피자 드셔보셨나요? 피자 끝 부분을 영어로 크러스트(crust)라고 해요. 크러스트는 보통 가장 바깥 표면의 딱딱한 층을 의미한답니다. 예컨대 지구과학에서 크러스트라고 하면 가장 바깥쪽 지각의 층을 의미하죠. 피자 토핑이 새지 않도록 만들다 보면 자연스럽게 피자 크러스트가 생기는데요, 예전에는 특히 일부 여자분들 같은 경우 이 부분을 안 먹고 떼어버리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그런데 요즘에는 오히려 피자 끝부분 크러스트를 더 좋아하는 분들도 생겼습니다. 치즈크러스트, 고구마크러스트, 골드크러스트 등이 개발되면서 예전처럼 크러스트가 처치하기 곤란한 부위가 아닌 특별함이 숨겨진 히든카드처럼 되어버렸기 때문이죠. 그중에서도 결정판이 바로 도미노피자의 히든엣지 피자입니다. 도미노피자만의 50년 노하우가 담겼다고 하는데요, 히든엣지, 갈릭히든엣지, 하와이안히든엣지 모두 맛이 좋습니다.


도미노피자 하면 떠오르는 것은 배달보증제입니다. 다들 아시다시피 피자의 경우 배달시간이 생명입니다. 중국집 자장면도 퉁퉁 불어버리면 먹기 싫어지듯이 식어버린 피자보다는 쭉쭉 늘어나는 치즈가 살아있는 피자를 먹고 싶은 것이 사람 마음이기 때문이죠. 도미노피자는 주문한 시간으로부터 30분이 넘으면 2,000원을 할인해주고 45분이 넘으면 피자를 무료로 제공했죠.


도미노피자 종류가 참 많아요. 신제품인 히든엣지피자 시리즈 이외에도 크리미쉬림프 피자, 차슈차슈 피자, 쉬림푸스 피자, 올라스페인 피자, 갈릭스테이크 피자, 도이치휠레 피자, 그릴드포테이토 피자, 스위스퐁듀 피자, 포테이토 피자, 슈퍼디럭스 피자, 슈퍼슈프림 피자, 베이컨체다치즈 피자, 불고기 피자, 페퍼로니 피자, 오리지널 치즈 피자 등 종류가 매우 다양하죠. 개인적으로 아직까지도 먹어본 못한 피자 종류가 꽤 있답니다.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사실 최근에 도미노피자에 대한 사랑이 다소 식은 것이 사실이에요. 그건 제가 마트피자의 매력에 푹 빠져 있기 때문입니다. 배달을 하지 않는다는 단점이 있긴 하지만 한 판에 11,500원으로 정말 저렴하거든요. 이마트피자, 롯데마트피자 더자이언트피자, 손큰피자가 크기도 크고 괜찮거든요. 롯데마트나 이마트에 장보러 가면서 겸사 겸사 피자를 수령해서 먹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요즘 장마비도 내리고 해서 마트를 잘 찾지 않게 돼요. 그리고 왜 그런 날 있잖아요. 그냥 피자가 아닌 여러 가지 특별한 토핑이 담긴 프리미엄피자 같은 것이 땡기는 날이 있죠. 그럴 때는 도미노피자를 찾게 됩니다. 단, 마트피자와 비교했을 때 도미노피자가 가격이 비싼 편이라서 할인받는 것은 필수죠. 도미노피자 기프티콘을 10% 할인된 가격에 선물할 수 있는 것 혹시 알고 계셨나요? 본인에게 선물해도 좋고, 기분 좋을 때 다른 분에게 거하게 한 판 쏘는 것도 멋진 일이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