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컨슈머 라이프/문화탐방

소셜데이팅★소셜데이팅 브란젤리나


소셜데이팅에 대해 들어보셨나요? 요즘 SNS가 활발하죠? 트위터나 페이스북 이용하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으시고 스마트폰 보급률도 장난이 아니죠. 이런 시대에 브란젤리나 라고 하는 소셜 데이팅 서비스도 등장하여 SNS가 연애의 촉매제 역할을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습니다.

브란젤리나라는 이름의 유래를 알고 계시나요? 브란젤리나는 브래드피트와 안젤리나졸리의 합성어라고 해요.


브란젤리나에서는 최근 신데렐라를 찾는 이벤트를 진행하여 많은 여성들의 관심을 모으고 했습니다. 신데렐라를 찾는 행사는 멋진 남성을 만나길 기대하고 있는 여성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로 신데렐라에 뽑히게 되면 배우자 직업으로 가장 선호되는 집단인 공기업, 대기업 직장인 또는 전문직 종사자(의사, 변호사, 검사, 판사, 벤쳐기업인 등)인 20대 후반에서 30대 초반 남성들을 소개받게 됩니다. 대상 남성들은 178 ~ 188cm의 인상 좋고 호감 가는 미남형 외모에 집안도 좋은 상류층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6월 23일 자정까지 신청하셔야 하므로 다소 서두르셔야 한다는거 잊지 마시고요.


설사 꽝이더라도 걱정하실 것 없습니다. 참여만 해도 브란젤리나 소셜데이팅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정회원 1개월 이용권을 증정한다고 합니다. 이번 기회에 브란젤리나 소셜데이팅 서비스를 통해 솔로탈출을 시도해 보는 것도 좋을듯 싶습니다. 



브란젤리나에서는 매우 특별한 이벤트를 또 하나 준비하고 있어요. 바로 결혼축가 이벤트랍니다. 그런 상상 해보신 적 혹시 없으세요? 유리상자와 같은 유명 가수가 내 결혼식 축가를 불러만 준다면 아주 아주 행복하게 살 수 있을 것 같다는 그런 상상이요. 브란젤리나를 통해 첫만남을 갖고 결혼에까지 골인하면 유명가수의 축가를 선물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생각만으로도 완전 설레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