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컨슈머 라이프/푸드요리

큐원 홈메이드 아이스크림 만들기 리뷰 후기


얼마전에 큐원 홈메이드 아이스크림 만들기 체험단 모집이 있었습니다. 집에서 만들어 먹는 초간단 홈메이드 아이스크림이에요. 우유랑 같이 잘 섞어주면 맛있는 웰빙 아이스크림이 만들어지는 것이지요. 아이스크림 믹스와 우유를 섞어서 얼리기만 하면 끝입니다.


큐원 홈메이드 아이스크림의 경우 세 가지 맛이 있습니다. 바로 딸기믹스, 녹차믹스, 바닐라믹스에요. 큐원 홈메이드 아이스크림의 경우 기존 아이스크림에 들어가는 합성착색료를 넣지 않아서 더욱 안전하면서도 건강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이른바 웰빙 아이스크림인 셈이지요. 세 가지 맛 중에서 랜덤으로 배송이 이루어졌는데요, 우리집에는 딸기믹스가 왔답니다. 체리보이라서 가장 색깔이 비슷한 딸기맛일까요? ^^


커다란 박스가 하나 도착했어요. 큐원 홈메이드 아이스크림믹스 홈메이드 아이스크림에 딸기맛임을 확인하실 수 있어요. 박스를 한번 뜯어볼까요?


짜자잔~ 박스를 뜯었더니 10개의 박스가 가지런히 정렬되어 있네요. 푸짐하게 들어 있는 것을 보니 일단 마음까지 푸짐해집니다.


박스 한 개를 꺼내어 보니 95g 짜리 두 개 들어 있어서 총 190g 이고 열량도 표시되어 있네요. 딸기는 얼마 안 들어가긴 했지만 국산을 사용했다고 합니다.


뒷면에는 유통기한이 표기되어 있고, 조리법이 간단하게 나와 있어요. 라면 조리법보다도 더 간단한거 있죠. 어느 집에나 있을 법한 우유만 있으면 만사 오케이랍니다.


이번에는 95g짜리 팩입니다. 어쩜 그리 팩도 포장이 이뿐 것일까요? 완전 감동의 도가니에요.


뒷면에 다시금  조리방법이 나와 있어요. 참조해서 바로 만들면 됩니다.


최종적인 결과물이랍니다. 믹스랑 우유를 마구마구 휘저어준 다음에 냉동실에서 3시간만 숙성되면 이렇게 맛있는 아이스크림 완성입니다. 팩으로 저 위에 보이시는 용기 두 개 분이 나왔답니다. 그렇다면 1대박스에 10박스가 들어있고, 박스마다 2팩에, 팩 1개당 용기로 2접시가 나오니 총 80접시(10*2*2*2)가 나오네요. 올여름에는 더 이상 아이스크림 사먹을 일은 없을 것 같아요. 큐원 홈메이드 아이스크림이 푸짐하게 준비되어 있으니까요~ ^^

저는 건강한 리뷰문화를 만들기 위한 그린리뷰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