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컨슈머 바캉스/숙박할인

[땡처리여행상품] 땡처리여행상품 땡처리호텔 땡처리숙박 땡처리닷컴


해외나들이 여행을 이따금씩 떠나주는 작은 사치가 때로는 삶의 활력소가 되는 듯합니다. 국내여행 제주도여행을 가더라도 비용이 꽤 많이 들잖아요. 그런데 외국 특히 동남아 지역으로 여행을 떠나면 물가가 저렴한 편이라 항공료 외에는 거의 비용이 소요되지 않더라구요. 땡처리항공권, 땡처리여행상품, 땡처리호텔, 땡처리숙박, 떨이항공권 등을 전문으로 취급하는 땡처리닷컴을 통해 비용을 많이 줄일 수 있습니다.


메인화면에서 긁어온 것인데 위에 보시면 동남아 여행이 원래는 아무리 싸더라도 40만원에서 80만원 정도 하는데 땡처리닷컴을 통해서 출발이 임박한 항공권을 아주 아주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가격이 저렴한 여행상품들인만큼 금방 금방 마감되니까 신속하게 잘 따져보시고 스케쥴에 무리가 없는 경우 생각난 김에 바로 예약하는 센스가 필요합니다.


땡처리여행상품이라고 해서 종류가 많지 않으면 어떡하나 하는 괜한 걱정을 했었는데 기우에 불과하더군요. 위에서 확인하실 수 있듯이 수도권 이외의 지역에서 출발하는 해외여행 항공권도 다량으로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원래는 60만원 짜리인 부산발 홍콩행 항공권을 단돈 10만원에 구입할 수 있다면 완전 횡재인 것 같아요.


세부, 푸켓, 방콕, 북경 등의 지역으로의 땡처리항공권만 있는 것은 아닙니다. 프라하의 봄 체코 프라하, 시드니 와이토모 동굴 등으로의 값싼 여행도 가능합니다. 이러한 땡처리항공권이 가능한 것은 자유롭게 언제든 훌쩍 여행을 떠날 수 있는 사람이 많지 않기 때문입니다. 본인이 원하는 상품과 날짜가 맞으면 훌쩍 마음비우기 여행을 떠나주는 것이 삶의 소중한 활력소가 되어줄 수 있어요.


항공권은 이렇게 절약하면 된다고 치고 숙박료는 어떻게 할 것인지 문의하는 분들이 간혹 계십니다. 에어텔 상품이 개발된 것도 사실 해외여행에서 가장 크게 소요되는 경비가 항공권 항공료이고 그 다음이 호텔이나 유스호스텔 등의 숙박료이기 때문입니다.

저는 해외여행을 즐기는 편이라 개인적으로 메리어트 호텔 멤버쉽을 이용하여 절약하고 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 매리어트 호텔이 많이 있고 멤버쉽 할인을 이용하면 비용이 크게 부담되지 않으면서도 최고의 시설을 갖추고 있기 때문입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을 위해 예전에 썼던 관련글 링크를 소개합니다.

[관련글] [매리어트호텔] JW 메리어트호텔 골드카드 회원제 멤버쉽 가입 및 이용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