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컨슈머 라이프/기타정보

티스토리 초대장 배포, 티스토리의 세계로 초대합니다


i n v i t a t i o n

티스토리 초대장

+ 남은 초대장 수 : 8

 



안녕하세요! 체리보이입니다.

저번 달에 초대장을 나눠드렸음에도 세 분이 티스토리 블로그를 개설하지 않으셔서 부득이 초대장을 회수하였습니다. 따라서 이분들을 포함하여 이번에 총 여덟분(8분)을 새롭게 티스토리로 초대하고자 합니다.

티스토리에 보금자리를 마련하시려는 여러분들에게 초대장을 배포해 드리려고 합니다.
나만의, 내 생각을, 내 기억을 담는 소중한 블로그를 만들고 싶다면 티스토리로 시작해보세요!

다음 블로그, 파란 블로그, 네이버 블로그 등 여러 블로그 서비스가 공존하고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그런데 설치형 블로그가 아닌 서비스형 블로그 중에서 티스토리만큼 유저가 자유롭게 자신의 개성대로 최적화 할 수 있는 블로그 형태도 없는 것 같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는 초대에 의해서만 가입이 가능한 것 알고 계시지요? 티스토리 초대장을 원하시는 분은 댓글에 E-mail 주소를 남겨주시면 티스토리 초대장을 보내드립니다. 티스토리 초대장 신청글을 남겨주실 때에는 꼭 비밀댓글로 남겨주세요!

비밀덧글로 티스토리에 블로그를 개설하시려는 이유를 남겨 주세요. 진솔하면서도 상세하고 절실한 이유를 남겨주시는 분들에게 우선권을 드리려고 합니다. 아쉽게도 체리보이가 배포할 수 있는 초대장이 한정되어 있는 관계로 댓글을 남기신 모든 분들을 초대하지는 못하는 점 양해 바랍니다.

티스토리 이외의 다른 블로그를 운영중이신 분은 해당 블로그 주소를 남겨 주시면 참조하도록 하겠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가 자유도가 높은만큼 그 사용이 결코 쉽지만은 않습니다. 처음부터 티스토리 블로그로 시작하시기에는 다소 어렵게 느껴질 수도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기존에 다른 블로그를 성실하게 운영하신 경험이 있는 분들에게 일종의 가산점을 드리고자 하는 것입니다.

다만, 이 경우 블로그 주소와 자신의 메일 주소가 일치해야 합니다. 예컨대, 네이버 블로그일 경우 해당 블로그의 아이디가 신청하는 메일 주소의 아이디와 동일해야 하는 것이죠. 이는 타인의 블로그를 자신의 블로그인 것처럼 도용하거나 사칭하는 것을 막기 위한 취지입니다.

티스토리 계정 이메일 주소 아이디는 추후 다른 주소로 변경하는 것이 가능하므로 향후 보다 자주 이용하시는 다른 이메일 계정으로 변환하셔서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혹시라도 티스토리 계정을 이미 갖고 계신 분은 해당 계정으로 5개까지 블로그를 만드실 수 있으므로 추가적으로 계정을 신청하실 필요 없이 기존의 이메일 계정을 활용하시는 것이 편리하다는 점을 첨언하고자 합니다.

신청하실 때는 아래의 사항을 적어주시면 됩니다.
1. 이메일 주소 (이메일 주소가 계정이 되므로 자주 사용하시는 이메일을 적어주세요)
2. 운영하시고자 하는 블로그 (주제, 내용, 특징 등)
3. 기존에 운영중이신 블로그 (해당되시는 경우에 한함)

초대장을 보내드리고 바로 개설하시지 않으신 분들은 초대장을 필요로 하는 다른 분들에게 드리기 위해 부득이하게 초대장을 회수할 수도 있으니 바로 개설해주세요!

Yes
이런 분들께 드립니다!
1. 다른 블로그를 사용해보셨던 분
2. 이메일 주소가 정상적인 분
3. 블로그를 시작하려는 이유를 남겨주신 분!
No
이런 분들께 드리지 않아요!
1. 이메일 주소가 의심되는 분!
2. 이메일 주소를 남기지 않으신 분
3. 이유도 없이 달라고 하시는 분!
티스토리 이래서 좋아요!
1. 이미지, 동영상, 오디오, 파일까지! 무한 용량과 강력한 멀티미디어를 올릴 수 있어요!
2. 스킨위자드로 스킨을 내맘대로~ 거기에 기능 확장 플러그인까지!
3. 내가 원하는대로 myID.com으로 블로그 주소를 만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