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컨슈머 라이프/할인이벤

장맛닷컴 이씨네 특선 포기김치 할인 이벤트


몇년 전에 홍진경씨와 홍진경씨 어머니가 김치판매로 인터넷에서 대박을 터트렸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그래서 인터넷에서 남도식 김치를 제대로 파는 곳은 없나 많이 뒤져봤는데 우리 전통 음식을 판매하는
장맛닷컴이란 곳에서 남도식 김치인 이씨네 특선 포기김치를 팔고 있더군요.




요즘 김치가 대부분 중국산 배추로 만든 것이어서 아쉬운 부분이 많았는데
장맛닷컴 특선 이씨네김치는 순수하게 우리 김치로 제대로 숙성시켜서 만든 김치라고 합니다.
게다가 감사의달을 맞이하여 이씨네김치 특별 할인 이벤트까지 있다고 해요.




김장김치가 어느 정도 떨어져 갈 시점인데
이왕이면 우리 배추로 제대로 만든 김치를 먹어보는 것도 괜찮은 선택인 것 같습니다.
나이가 들수록 특히나 신토불이 음식이 당기게 되죠. 장맛닷컴에서 파는 제품들이 대체로 괜찮습니다.




우리네 전통음식인 김치는 외국인들도 한번 맛을 보면 잊지 못한다고 합니다.
흔히 김치를 숙성음식(preserved food)이라고 하잖아요.
발효과학이라는 말도 있듯이 김치처럼 숙성시킨 음식이 우리 몸에도 정말 좋다고 해요.

사이트에 올라온 사진을 보니 너무나 먹음직스러워 보여서 침이 꼴딱 꼴딱 넘어갑니다.
김치로 대통령상까지 받았을 정도이니 이씨네김치의 경우 그 맛이 탁월합니다.

보통 인터넷으로 음식을 주문하면서 우려하는 부분이 위생이잖아요. 위생상태는 어떨까요?
이씨네김치의 경우 위생검사로 까다롭기로 유명한 haccp 기준을 충족시켰다고 합니다.
위생 문제 또한 걱정을 붙들어매도 상관이 없겠지요.




김치에 들어가는 배즙까지도 나주배를 사용했다고 하니 이씨네김치는 장인정신이 살아있는, 그야말로 장맛닷컴에 어울리는 그런 김치가 아닐까 싶습니다.
젓갈이 진하게 배어 있을 뿐 아니라 남도 특유의 그 톡 쏘는 찌릿찌릿한 맛이 제대로 살아있더군요.




장맛닷컴 이씨네특선김치는 정말 맛있으면서 완전 밥도둑이랍니다.
이씨네특선김치 김치반찬 하나만으로 밥 두 공기 정도는 후딱 비울 수 있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