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컨슈머 라이프/할인이벤

[케이트 스페이드] 케이트 스페이드 뉴욕 인터넷 직영몰


케이트 스페이드 뉴욕에 대해 혹시 아세요?

케이트 스페이드 뉴욕은 뉴욕을 대표하는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이자 가십 걸(gossip girl),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 등을 통해 유명해진 젊은 명품 브랜드랍니다.

케이트 스페이드 뉴욕은 다양한 미드를 통해 우리에게 널리 알려져 있고 최근에는 김남주가 역전의 여왕에서 선보인 패션으로 인해 완전 유명해졌죠. 또한 월화드라마 황태희 패션으로 불리기도 했답니다. 케이트 스페이드 뉴욕은 백화점에도 다양하게 입점되어 있던데 인터넷에 직영몰이 있더군요.


신상(new arrival)이나 인기상품 베스트셀러(bestseller)는 따로 소개되어 있는데 가격이 후덜덜하네요.
그런데 멋진 핸드백으로 여자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다는 말이 이해가 가긴 하더군요.
어쩜 그렇게 예쁜지 모르겠는데 심지어 백만원이 넘어가는 아이템도 있고 대단해요.


왼쪽 사진에 위와 같이 마우스를 요리 조리 옮겨보면 오른쪽에 위와 같이 확대된 클로즈업이 떠요.
이렇게까지 오픈하는 것을 제품의 디테일한 부분까지도 자신이 있단 이야기겠죠.
위의 핸드백 내지 숄더백 가격은 어느 정도일까요?


눈길을 확 사로잡는 명품 핸드백들은 확실히 고가인 것 같아요.
이런 것들 구경할 때마다 열심히 돈을 벌어야 겠다는 의욕이 충만하곤 한답니다.
재무설계 받아보니 당분간은 허리띠를 졸라매야 할 것 같은데 어떡하죠?

[관련글] [무료재무설계] 무료재무설계는 정말 무료일까?


케이트 스페이드 뉴욕에서 아이폰4 휴대폰 케이스도 판매하는지는 몰랐어요.
역시 예쁘긴 한데 확 지르기엔 가격이 만만치 않군요.
그래도 아이쇼핑 정도 하기에도 재미있는 곳 같아요. 사이트가 아주 예쁘거든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