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컨슈머 라이프/할인이벤

[ns이숍] ns이숍 농수산홈쇼핑 nseshop 세일품목 인기상품 베스트50


체리보이는 요즘 재테크, 알뜰할인 정보에 푹 빠져 있답니다. 인터넷을 통해 할인받거나 유용한 재테크 정보들을 싸그리 긁어모으고 있는 중이지요. 얼마전에는 이마트몰 인기품목을 소개했는데 이번에는 ns이숍 농수산홈쇼핑에서 현명하게 소비하는 법을 연구해 보았습니다.

[관련글] [이마트인기상품] 이마트 세일 인기품목 베스트에 아이팟 터치 4세대 32g

소비자를 위한 알뜰할인 정보야 말로 부자되기의 필수코스라고 생각하기 때문이죠. 이마트인기상품과 ns이숍 농수산홈쇼핑 알뜰할인 인기상품의 경우 차이가 있는데 놀랍게도 ns이숍에 농수산품만 있는줄 알았건만 없는 것이 없네요. 어지간한 상품이 다 진열되어 있어요.

또한 ns홈쇼핑이 최근에 우리돼지 요리경연 축제도 여는 등 소비자에게 한발 다가가려는 노력을 벌이고 있어서 긍정적으로 평가하고 있답니다. ^^


ns이숍 농수산홈쇼핑의 경우 현재 신한카드에서 5%할인 + 5%쿠폰 이벤트를 통해 실질적으로 10%를 아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어요. 이를 비롯하여 ns이숍에서는 ns랭킹 베스트라고 하여 주문 베스트, 찜 베스트, 클릭 베스트, 상품평 베스트 상품을 50위까지 일목요연하게 정리하여 소개하고 있습니다. 둘러보다 보니까 아낄 수 있는 기회들이 곳곳에 숨어있네요.


먼저 1위부터 5위까지입니다. 꼭 뮤직뱅크 순위를 소개하는 것 같군요. ^^; 하지만 야금야금 소개하지 않고 1위부터 바로 소개 올립니다. ^^ 아무래도 인터넷 주문이다 보니까 무거운 20kg짜리 쌀품목들이 높은 순위에 포진해 있네요. 그런데 그런 것보다 주목하고 싶은 것은 파리바게뜨 교환권이에요.

파리바게뜨 교환권 별로 할인해주는 것 같지도 않은데 왜케 순위가 높은가 생각해 봤는데 5% 할인이면 꽤 크더라구요. 파리바게뜨에서 식빵도 자주 사먹는데 저 정도면 계속 쌓이면 엄청나게 아끼고 절약할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기프티콘을 이용해서 절약하는 것과 비슷한 것 같아요.

[관련글] 기프티쇼 기프티콘으로 선물하기, 싸이월드 도토리 대신 먹거리를 선물하는 아주 특별한 선물


이번에는 6위부터 10위까지가 이어집니다. 여기는 뭔가 몸에 좋을 것 같은 품목들이 팍팍 올라와 있네요. 훈제요리와 훈제닭가슴살 너무 먹음직스러워요. 그런데 순위는 이들보다 떨어져도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것은 아이스블루베리에요.

블루베리가 눈에도 좋고, 몸에 무척 좋다고 해서 즐겨 먹고 있거든요. 그냥 먹는 것도 괜찮지만 저는 보통 믹서기에 갈아먹어요. 우유나 사과 요구르트 등을 넣어서 같이 섞어서 아이스 상태 그대로 갈아마시면 사각사각 머릿속까지 얼얼할 정도로 시원해진답니다. 아니면 요거트에 넣어먹어도 좋아요.


11위부터 15위까지입니다. 이마트몰에서 아이팟 4세대가 순위권에 포진해 있는 것을 보고 놀랐는데 ns이숍 농수산홈쇼핑에서는 캐논코리아 디지털카메라가 순위권에 포진해 있네요. 가격이 저렴하면서 신한카드 추가할인까지 가능하니까 아주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것 같기는 해요. 신한카드 신용카드 할인가가 나와있는데 무려 3,612,280원이군요. 신한카드 추가할인은 4월 30일까지 가능합니다.

아무래도 사람들이 시간이 돈이다(time is money)라는 관념이 강해지고 정품이면서 배송이나 결제 등을 믿을 수 있으니까 ns이숍 농수산홈쇼핑 같은 곳에서 전자제품을 많이 구매하는 것 같아요.

용산이나 테크노마트 전자상가 매장에 가면 "요즘 누가 캐논 카메라를 사요?" 하면서 내가 사고자 하는 상품만 심하게 깎아내리잖아요. 심지어 상품을 구매하려는 나를 이상한 넘으로 몰아가기까지 해서 스트레스가 장난 아니죠. 그냥 편하게 집이나 사무실에서 클릭 한방에 구매하는 것이 훨씬 건강한 소비인 것 같아요.


워낙 가격이 싸게 책정되어 있다 보니까 캐논코리아 eos 5d mark ii + 크리닝 세트 + lcd 보호필름을 대량으로 구입해서 재판매하고 중간매진을 남기려는 중간상인들이 많이들 있나봐요. 그래서 복수구매는 금지되어 있고, 수량은 1개까지만 구매할 수 있는 것으로 고정되어 있어요. 아래 링크를 따라 직접 확인해보세요.



이번에는 16위부터 20위까지의 순위입니다. 이제서야 nseshop 농수산홈쇼핑 본연의 모습이 조금 엿보이네요. 땅끝 해남마을 쌀이라든가 고창황토밭호박고구마, 제주도 흑돼지, 완도 뚝배기용 전복 등 지역 특산물이 순위권에 많이 들어 있거든요.

그외에도 침대, 에어컨, 달팽이크림, 평면tv 텔레비전, 냉장고, 썬크림, 부엌가구 등 없는 것이 없군요. 이런 상품들 찾아내서 가격비교하여 구매하는 소비자들이야말로 정말 대단하다는 생각이 들어요. 여기는 20위까지만 소개했고 나머지 인기상품들은 아래의 링크를 따라 직접 확인해보세요.

수시로 업데이트가 이루어지기 때문에 확인하실 때의 순위는 제가 본 순위와는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