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컨슈머 라이프/기타정보

[클릭투트윅] 클릭투트윅, 컴퓨터 최적화, 시스템 최적화 유틸리티 프로그램 다운로드


 클릭투트윅이 뭐에요?  

컴퓨터 PC가 최고로 기능을 발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인 클릭투트윅을 소개합니다.
사실 첨에는 클릭투트윅이 깔려 있는 것을 클릭투트윗으로 잘못 읽어서 트위터로 바로 연결해주는 프로그램인줄 알았드랬습니다.
그런데 여기서 트윅(tweak)이라는 단어는 최고 성능을 낼 수 있도록 미세조정하다 라는 의미를 가진 단어라고 하니까 이번 기회에 영어단어 하나까지 건지시기 바랍니다. ^^

클릭투트윅은 컴퓨터 최적화, 시스템 최적화, 레지스트리 최적화, 윈도우 최적화 등의 기능을 하는 유용한 유틸리티 프로그램입니다.
클릭투트윅은 어려운 윈도의 설정을 쉽게 도와주고, 컴퓨터의 성능을 최적화하여 사용하기 빠르고 편리한 작업 환경을 만들도록 도와주는 프로그램입니다.

클릭투트윅은 컴퓨터의 성능을 최적화하기 위한 프로그램이며, 그 외에도 필요한 많은 유틸리티 기능들을 포함하고 있는, 통합 최적화 솔루션입니다.
시스템 최적화, 튜닝은 물론이며, 인터넷 사용 제한, 테일즈 위버 두 개 켜기, 마비노기의 가드캣 무력화 시키기(지금은 막혔습니다), 토플 로그인 매크로 등 응용범위에 따라 활용범위가 무척 넓습니다.



 클릭투트윅의 주요 기능  

테일즈위버 게임을 하시는 분들은 보통 클릭투트윅을 매크로 프로그램으로만 알고 계시지만 클릭투트윅에는 다양한 기능이 있습니다.

1. 빠른 윈도우 환경을 위한 레지스트리 최적화 기능
2. 여러가지 시스템 오류로 인하여 손상된 시스템을 복구시켜주는 시스템 문제 해결사
3. 쓸모없는 파일로 인한 하드디스크 낭비 및 시스템 속도 저하를 방지하여 주는 파일 최적화
4. 인터넷 속도를 빠르게 하기 위한 인터넷 속도 최적화
5. 악성코드 제거를 위한 울타리 프로그램
6. 해킹 위험으로부터 컴퓨터를 안전하게 보호하는 방화벽 프로그램
7. 개인적인 파일을 다른 사람들이 볼 수 없도록,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한 파일 보호 프로그램
8. 실수로 삭제되는 중요한 파일을 자동으로 백업해주는 중요 파일 삭제 방지 프로그램
9. 사용자가 설정한 프로그램의 실행을 방지하여 주는 프로그램 제한
10. 귀찮은 반복작업을 대신해주는 키보드 및 마우스 매크로 재생기 프로그램
11. 인터넷 제한을 위한 웹 사이트 차단 프로그램
12. 그밖에 기타 더 많은 설정과 최적화 기능 계속 업데이트 예정



 클릭투트윅 다운받기  

클릭투트윅은 프리웨어이므로 자유롭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하에서는 클릭투트윅 v 4.9 버전(버젼)을 중심으로 다운로드 및 설치방법을 소개합니다.



위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클릭투트윅을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다운받은 후 설치를 시작합니다.


먼저 사용권 계약에 동의하셔야 합니다. 클릭투트윅 및 툴온 동의사항을 확인하시면 되는데 툴온 동의사항에 동의하더라도 툴온 설치 여부는 자유롭게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설치할 폴더를 선택합니다. 언제나 그렇듯 설정된대로 놔두는 것이 좋습니다.


시작메뉴폴더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바꾸실 수 있으나 그냥 놔두시는 것이 좋습니다.


설치하고자 하는 구성요소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마우스를 올려놓으면 간단한 설명이 나옵니다. 저의 경우 Spell이라는 프로그램만 추가로 설치하고, 나머지는 체크표시를 해제하였습니다.


설치바가 올라갑니다. 용량을 그렇게 크게 차지하지 않아서인지 금방 눈깜짝할 사이에 설치가 완료됩니다.


설치가 완료되었으므로 클릭 투 트윅을 바로 실행할 수 있습니다.


실행하면 위와 같이 나옵니다. 한눈에 보기에도 기능이 다양해 보이지요?


아이콘에 마우스를 올려놓으면 간략하면서도 친절한 설명이 나옵니다.


바탕화면에는 위와 같이 표시됩니다.

클릭투트윅 다운받고 설치하느라고 고생 많으셨습니다.
클릭투트윅 최적화 유틸리티를 잘 활용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