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컨슈머 라이프/할인이벤

[이마트청바지] 이마트 통큰 청바지 / 9900원짜리 이마트 청바지


이마트 통큰 청바지 이벤트 언제나 올라오나 한참을 기다렸는데 드디어 올라왔네요. 이마트에서 딱 일주일간 청바지를 9,900원에 판매하고 있어요. 신문에서 보고 엄청 기다려 왔는데 방금 전에 이마트인터넷몰인 이마트 인터넷 쇼핑몰을 둘러보니 올라와 있습니다. 행사기간은 2011. 3. 31.부터 2011. 4. 6.까지이지만 사정상 조기종료 될 수 있다고 합니다.




설마 설마 아닐거야 하면서 둘러 보았는데 벌써부터 품절 상품이 나오기 시작했습니다. 너무나 편해보이는 스판 제품이 완전 인기 만땅이네요. 모처럼 만원도 안하는 청바지 한번 장만해보려 했건만 후후 쉽지가 않군요.

청바지 종류가 비교적 다양해요. 남자용, 여자용 청바지가 있는 것은 물론이고, 3부데님, 7부데님 등 짧은 사이즈의 청바지도 있어요. dkny, 겟유스드(get used), 옴파로스(omphalos), 인터크루(intercrew) 같은 유명브랜드의 경우 9,900원보다는 비싸게 판매하고 있는데 그래도 무척 저렴하답니다.

이마트가 청바지를 9900원이라는 믿기지 않는 가격으로 이렇게 저렴하게 판매할 수 있는 것은 미리 발주를 해놨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요즘 물가가 오름세라 이 가격에 제공하기가 어렵지만 미리부터 기획전을 준비한 것이어서 통큰 청바지를 9900원에 구할 수 있는 기회가 생긴 것이죠. 풀절되기 전에 광클이 필요한 시점이에요. 이마트 피자에 이어서 완전 대박 상품이로군요.

[관련글] [이마트피자예약] 이마트피자 인터넷으로 예약 주문하기, 오늘 간식은 이마트피자 예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