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컨슈머 라이프/할인이벤

스타일엔진 봄맞이 티셔츠와 가디건


블로그를 하면서 새로운 것들을 많이 알게 됩니다. 이웃블로그에서 찾은 남성 패션 전문몰 스타일 엔진을 소개합니다. 남성 패션 전문몰인데 안 파는 물건이 거의 없어요. 스타일엔진의 가장 큰 매력은 베스트셀러 상품에 대한 타임쇼킹특가 이벤트에요. 회원들에게 가장 많이 판매된 상품을 한시적으로 특가로 판매합니다.


쇼킹 특가 외에도 베스트에 올라있는 남성 패션 아이템들 순위를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1위부터 30위까지의 상품이 소개되고 있어요. 요즘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겨울옷을 벗어던지고 봄옷으로 갈아입는 패션남들을 위해 봄스타일이 대세인 것 같습니다.


산들바람이 불어오는 봄이라 확실히 점퍼류가 인기인 것 같습니다. 그외에도 세트로 체크남방과 후드티를 묶어서 판매하는 세트 상품이 순위권에 포진해 있군요.


대략 10위권 정도까지만 확인해도 올 봄의 패션 트렌드는 대충 읽혀지는 느낌이에요. 그 밖에도 스타일엔진에 남성 향수, 시계, 얼짱가발, 왁스 등 각종 물품이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습니다. 재미있는 상품으로 커플 속옷이 있는데 사이즈를 설정하면 맞춤형으로 바로 주문 제작 들어간다고 해요. 엄청 땡기는 상품인데 가격이 쪼끔 비싸더군요.


매달 30일 출석하면 무려 만원을 적립시켜 주는 개근상 이벤트도 있고, 세 자리 숫자를 맞추면 만원을 적립시켜 주는 로또 이벤트도 있는 등 할인받거나 적립금을 쌓을 수 있는 기회가 무척 많답니다.


사실 남자들 입장에서는 쇼핑 만큼 곤혹스러운 일도 없는 것 같아요. 매장 언니가 잡아끄는 바람에 들어가서 이런 저런 감언이설에 속아서 별로 본인에게 어울리지도 않는 옷을 골랐던 경험 한번씩들 있으실지도 몰라요. 그런데 스타일엔진에서는 출석만 잘해도 만원씩 매달 적립할 수 있고, 후기 등 각종 이벤트로 추가 적립금을 쌓을 수 있으니 재미도 있고 한 곳에서 시계, 가방, 안경 등 몽창 해결할 수 있어서 아주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