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컨슈머 바캉스/기타할인

[웹투어] 하나투어가 판매하는 초저가 여행 브랜드 웹투어 여행상품 추천 강추


 여행비용 절약 노하우 공개  

여행과 같이 단가가 쎈 상품의 경우 가격이 천차만별이기 때문에 많이 알아볼수록 절약할 수 있죠.
이와 관련하여 웹투어가 제공하는 상상초월 초저가 패키지 상품을 추천하고자 합니다.
사실 처음 웹투어라는 이름을 들었을 때에는 왠 듣보잡인가 하는 생각을 잠시 했었습니다.
그런데 알고보니 웹투어는 하나투어가 판매하는 초저가 여행 브랜드더군요.

이전에 다른 글에서도 언급했지만 여행상품의 경우에는 두 가지 할인 방식이 존재해요.
얼리버드와 땡처리 두 가지로 구분할 수 있죠.
얼리보드는 조기 예약할인으로 일찍 일어나는 새가 모이를 많이 먹는다는 컨셉입니다.
그에 반해 땡처리는 일종의 떨이라고 생각하시면 돼요. 남는 좌석 싸게 팔아치우는 개념이죠.

사실 일전에도 언급했듯이 얼리버드(early bird)가 있기 때문에 떨이항공권인 땡처리항공권이 가능해요.
미리 미리 예약을 해두다 보면 아무래도 사정변경으로 인해 취소를 해야 하는 경우가 생길 수밖에 없거든요.
미리 예약을 해둔 사람이 취소할 경우에는 높게 책정된 수수료를 부담하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항공사나 여행사는 그 수수료를 공제한 매운 싼 저렴한 가격에 그 자리를 다시 판매할 수 있죠.

[관련글] [항공권] 항공권 싸게 구입 방법 노하우 / 땡처리항공권



 하나투어와 웹투어의 관계  

하나투어와 웹투어의 경우에는 아예 고가 브랜드와 저가 브랜드를 구별해 놓은 시스템인 것 같아요.
하나투어는 기존에 쌓아둔 인지도도 있고 해서 여행상품이나 항공권을 떨이로 판매하지 않고,
얼리버드 조기예약 할인 서비스 정도만 회원들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땡처리항공권, 떨이항공권, 땡처리 해외여행상품, 땡처리 국내여행상품 등의 판매는 주로 웹투어가 담당하죠.

하나투어 같은 경우에는 아마 다니시면서 사무소 내지 판매소를 여러 곳에서 접하셨을 거에요.
강남, 명동 같은 금싸라기 땅에도 점포를 많이 갖고 있어서 이 곳들을 통해 여행 상담 및 판매를 하고 있죠.
이와 달리 웹투어는 그 이름 web tour 에서도 짐작하실 수 있듯이 주로 인터넷을 통해 판매가 이루어집니다.
그렇다면 일전에 언급했듯이 점포 비용 등의 관리비용만큼 싸게 책정하여 혜택을 여행소비자에게 줄 수 있죠.

[관련글] [면세점] 인터넷 면세점 이용 노하우



 웹투어에 있는 다양한 상품들  

하나투어가 취급하는 여행상품들이 워낙 다양하죠. 그래서 웹투어에서도 다양한 상품들을 취급하고 있어요.
간단히 메뉴만 둘러보더라도 웹투어는 해외항공, 해외호텔, 자유여행, 패키지여행, 허니문여행, 배낭여행, 국내항공, 국내숙박, 국내여행(제주여행 포함) 등의 여행상품들을 취급하고 있습니다.
웹투어는 가격 경쟁력을 최우선시하기 때문에 수시로 좋은 이벤트와 여행기획전이 올라오고 있더군요.

웹투어의 경우 수시로 새로운 상품이 올라오고 있기 때문에 가급적 자주 확인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사람들 보는 눈이 비슷하기 때문에 할인 폭이 큰 상품의 경우 조기마감되니까 서두르셔야 함은 물론이고요.


 항공권 기타 여행상품 절약 사이트 

땡처리닷컴 - 국내 최초 최고의 땡처리항공권(떨이항공권) 오픈마켓 및 판매 여행사 [바로가기]
웹투어 - 하나투어가 운영하는 온라인 여행사로 내 맘대로 설계하는 자유여행이 유명 [바로가기]
온라인투어 - 패키지, 자유배낭, 허니문, 골프, 국내여행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제공 [바로가기]
투어익스프레스 - 해외여행, 국내여행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