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컨슈머 라이프/할인이벤

신제품 리뷰 비오템 수분크림 아쿠아수르스 수분 크림 3.0 추천


화장품추천브랜드 비오템(biotherm)에서 중성수분크림 아쿠아수르스(aquasource)가 나왔습니다.
수분크림은 피부에 촉촉함을 안겨주기 때문에 남자분들이시라면 여자친구선물로도 좋은 제품입니다.




아쿠아수르스 수분 크림은 강화된 보습 능력으로 피부 깊숙이 수분을 전달해 주는 수분 크림이에요.
기본적으로 피부 5개 층까지 수분이 깊이 침투하여 피부 보호막을 강화해주고 피부 재생을 촉진시키죠.
식물 성분인 마노스(mannose) 성분이 강력한 수분 지속력을 지니고 있습니다.

아쿠아수르스 수분 크림은 세포 층을 두껍게 하고 피부 속 수분 보유 능력을 극대화 하여 촉촉함을 48시간 유지시켜 주는 젤 타입의 수분 크림이죠. 이는 기존의 지속 시간 24시간(하루)에 비해 두 배 증가된 것입니다.

제품 사용기간은 2년 6개월까지입니다. 용량 50ml 짜리의 출시가격은 54,000원입니다.




환절기에 피부가 건조해지기 쉽잖아요.
이런 때 수분을 잔뜩 보충해주어야 피부가 촉촉함을 유지할 수가 있어요.

비오템 특유의 파스텔 톤 젤 타입 수분크림 아쿠아수르스 수분 크림을 발라주면
잘 스며드는 느낌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이렇게 피부에 직접 바르는 제품은 무조건 좋은 것을 써야한다는 주의랍니다.
그냥 몸에 잠시 걸치고 마는 옷과는 차원이 다른 문제니까요.
그래서 제품을 고를 때 성분도 꼼꼼하게 살펴보는 편이고 임상(?) 실험도 제대로 해보는 편이죠.




임상(?) 실험 결과 정말로 지속력이 48시간 정도 되는 것 같아요.
자고 일어나도 그 느낌 그대로인 듯하니까요.

무려 7년 동안이나 연구 개발한 제품이라고 하는데 아쿠아수르스 수분 크림 3.0 정말 개발한 보람이 있습니다.

수분크림으로 촉촉함을 살려 보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