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컨슈머 라이프/외모관리

[다이어트] 다이어트 계산기 - 경희감비원 연구실 제공


봄이 오면서 옷은 점점 얇아지고 다이어트를 해야겠다는 자극은 맨날 받지만 음식 앞에서 자꾸만 약해지는 자신이 안타까운 요즘입니다. 체질전환 다이어트를 제안하는 경희감비원 연구실에서 제공하는 다이어트 계산기를 통해 얼마만큼의 다이어트가 필요한 것인지 확인해 보았습니다.



위의 이미지를 클릭하면 자동으로 해당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다이어트 계산기와 기본적인 제안 그리고 상담까지 무료로 제공되는데, 간단한 내용을 입력하면 돼요. 나이, 키, 체중은 기본이고, 특이한 것이 직업 입력란인데 직업에 따라 생활습관이 다르기 때문에 맞춤 제안을 하기 위한 것인 듯해요.

기본 정보를 입력하고 결과보기를 클릭했더니



짝짝짝~! 다행히 일반범위 내에 속하네요. 그래도 체중이 5kg 초과상태이고 근육량이 적은 내장형 마른비만이나 복부, 팔뚝, 허벅지 등 부분비만의 악화를 경계해야 한다는 메시지가 나오네요. 체질전환하면 어떻게 되는지 클릭해 보았더니 분해형 체질로 바뀌면 8일동안 3.1kg 감량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체질전환 다이어트가 뭔가 궁금해서 살짝 아래를 보았더니 지방 분해형 체질로 전환하여 해독 작용을 강화해서 체내에 축적된 체지방을 분해하고 요요 현상을 차단하여 감량을 유지하네요. 마지막 부분이 사실 가장 걱정되던 부분이었는데 호르몬요법으로 늘어진 피부를 복구한다고 하네요.

다이어트가 이뻐지거나 멋있어 지려고 하는 것이지 쭈글쭈글해지고 싶은건 아니잖아요. 자세한 정보와 상담 신청을 클릭했더니 체질전환 한방 다이어트에 대한 안내화면과 신청란이 뜨는군요.



KBS 보도자료 화면도 나오고, 각종 인증서도 소개되어 있고, 사업자등록번호가 공지되어 있네요.

 

그렇지 않아도 살찌는 체질이 따로 있다고들 하잖아요. 왜, 소위 말하는 물만 마셔도 살찌는 체질 있잖아요. 살이 안 찌는 체질인 경우에는 햄버거에 피자 프라이드 치킨까지 삼단콤보를 콜라와 함께 양껏 먹어주고 바로 누워서 디비 자도 절대 살이 안 찐다고 하더라고요. 호르몬 요법을 통해 지방분해형 체질로 거듭나는 것이 효과적일 수 있을 것 같아요. 저는 다행히 아직은 양호한 상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