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있는 플래시탁구게임을 하나 찾았습니다. 적당히 챌린징하면서 재밌습니다. 그래서 소개하고자 합니다. 


위에 보시는 바와 같이 우측 하단의 플레이 게임 버튼 로딩이 완전히 끝나서 빨갛게 될 때까지 기다렸다 클릭하세요. 가만히 놔둘 경우에도 조금 있으면 게임초기화면으로 넘어갑니다.


게임 초기화면에서 위와 같이 위의 공을 클릭하면 게임이 시작됩니다.


1단계부터 플레이하실 수 있습니다. 1단계는 그렇게 어렵지 않습니다.


위에 보이는 화면이 게임 화면입니다. 탁구채를 위, 아래, 왼쪽, 오른쪽으로 움직여주면서 공을 받으면 됩니다. 금방 감을 익히실 수 있으실 것입니다. 11점을 먼저 획득하면 이기게 됩니다. 항상 컴퓨터가 서브를 넣도록 되어 있습니다. 그럼에도 표시되는 점수는 앞의 것이 자기 점수입니다. 예컨대 6-4 일 경우 본인 점수가 6점, 컴퓨터 점수가 4점입니다.

공을 못 받을 경우 화면이 쨍그랑 하고 유리창처럼 깨지는 모습을 보시게 될 것입니다. 확실하지는 않은데 네트에 걸리는 경우 점수 상관없이 다시 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이기고 나면 위와 같이 자신의 점수를 남길 수 있습니다. 사양하고 싶으시면 괜찮아요(No Thanks)를 클릭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위와 같이 체리보이는 첫 라운드 컴퓨터를 이기는데 1분 57초가 걸렸습니다.


체리보이가 전에 수립한 1분 43초 기록보다 낮은 기록이어서 따로 기록되지는 않았습니다. 위에 보시다시피 트위터(twitter)와 페이스북(facebook) 버튼이 있기 때문에 그 쪽에 자신의 기록을 자랑할 수도 있습니다. 닫기(Close) 버튼을 클릭하면 다음으로 넘어갑니다.


앞서 게임을 시작할 때와 마찬가지로 우측 하단이 빨갛게 충전되기를 기다렸다가 계속(Continue)을 클릭하면 다음 라운드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이전 스코어가 화면에 나옵니다. 탁구공을 클릭해서 다음으로 넘어가 줍니다. 간자체에 조금씩 익숙해져서인지 "계속"이라고 쓰여 있는 것 같습니다.


이제 두번째 라운드를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클릭해줍니다.


다시 게임화면이 나오는데 배경이 달라졌죠. 컴퓨터 실력이 다소 향상되었을 것입니다. 게임 요령은 1라운드와 동일합니다. 마우스를 열심히 움직이면 됩니다.


같은 요령으로 5라운드까지 플레이를 했는데 5라운드에 들어서니 컴퓨터 실력이 너무나 업그레이드되어서 도저히 이길 수가 없겠더군요. 심지어 저는 한 게임도 뺐지 못하고 0-11 로 완패했습니다.

다행인 것은 게임에 패해도 자신이 원래 진출했던 곳까지 다시 갈 필요 없이 다시 플레이를 할 수 있습니다. 체리보이 같은 경우 곧바로 5라운드에 계속 도전할 수 있는 셈이죠. 아래 플래시게임으로 플래시게임탁구를 직접 해보세요. 생각보다 무척 재밌습니다.



전체가 총 6라운드까지 있더군요. 아래는 6라운드까지의 세계 순위입니다. 해당라운드를 클릭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아직 밀려나지 않았다면 닉네임 체리보이와 자랑스러운 태극기가 보이실 겁니다. ^^

신고



소박한 일상 이야기들을 담은 체리보이의 세상 들여다보기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

취업, 이직, 투잡, 기타경력 개발을 준비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모아놓은 링크입니다. 유망 직종 및 자격증에 대한 관련자료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는 곳이에요. 같은 이름, 주소, 연락처로 최대 3개까지 신청이 가능합니다.

아무리 간단한 시험이고 또 개인의 능력이 뛰어날지라도 3개가 넘는 시험을 한꺼번에 준비하는 것은 무리일 것 같긴 해요. 암튼 신중하게 3개를 골라서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4대보험관리사 무료자료 신청 [링크]
  건강식이요법사 무료자료 신청 [링크]
  소비자전문상담사 무료자료 신청 [링크]
  결혼상담사 무료자료 신청 [링크]
  공인중개사 무료자료 신청 [링크]
  교육마술지도사 무료자료 신청 [링크]
  다문화 가정상담사 무료자료 신청 [링크]
  도로교통사고감정사 무료자료 신청 [링크]
  물류관리사 무료자료 신청 [링크]
  뷰티&패션스타일리스트 무료자료 신청 [링크]
  사회복지사 무료자료 신청 [링크]
  창의사고력지도사 무료자료 신청 [링크]
  한글 컴퓨터 속기사 무료자료 신청 [링크]
  심리 상담사 무료자료 신청 [링크]
  연예인관리사(연예인매니저) 무료자료 신청 [링크]
  주택관리사 무료자료 신청 [링크]
  노인여가건강 관리사 무료자료 신청 [링크]
  평생교육사 무료자료 신청 [링크]
  직업상담사 무료자료 신청 [링크]
  "자격증정보지원센터" 바로가기 [링크]

  토목직 공무원 무료자료 신청 [링크]
  검찰사무직 공무원 무료자료 신청 [링크]
  소방직 공무원 무료자료 신청 [링크]
  일반행정직 무료자료 신청 [링크]
  교육행정직 무료자료 신청 [링크]
  사회복지 공무원 무료자료 신청 [링크]
  보건직 공무원 무료자료 신청 [링크]
  9급 세무직 공무원 무료자료 신청 [링크]
  경찰 공무원 무료자료 신청 [링크]
  교정직 공무원 무료자료 신청 [링크]
  군무원 무료자료 신청 [링크]

  "자격증에 대한 모든 것" 바로가기 [링크]
Posted by 체리보이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전 댓글 더보기
  2. BlogIcon 제우스v 2011.03.21 12:5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한때 탁구 잘 쳐볼려고 연습 엄청했는데 ㅎㅎ
    실력이 늘지 않아요 ㅠ.ㅠ
    집에가서 한번 해봐야겠어요 ㅋ

  3. BlogIcon guthyuna 2011.03.21 13:4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이거 단계가 올라갈수록 난이도가 급상승하네요. ㅜㅜ
    너무 어려워요~ ㅋ

  4. BlogIcon 이즈 군 2011.03.21 15:0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잘 놀다 갑니다. ^^
    즐거운 하루 되세요 ㅎ

  5. BlogIcon 레이니아 2011.03.21 18:0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난이도가 급 상승하네요.. 하다가 결국 포기했습니다 ㅜ_ㅜ

  6. BlogIcon goodwell 2011.03.21 18:2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시간 잘 때우다가 갑니다. ㅎ
    하루 마무리 잘 하세요 ^^

  7. BlogIcon 맥컬리™ 2011.03.21 18:3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재밋네요.. 체리님 3위기록 깨려다 날 새겠심더. ㅋㅋㅋ
    전 7위에 만족입니다. ^^;

  8. 1위했지롱 2011.03.23 12:5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앜ㅋ 1라운드 1등이야

    • BlogIcon 체리보이 2011.03.23 23:1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축하드립니다~ ^^
      높은 라운드로 갈수록 어려워지긴 하는데 탁구채에서 손잡이 부분에 맞출 경우 불규칙 바운드가 생기면서 컴퓨터가 공을 놓치는 경우가 많이 생기더군요.

  9. 1위했지롱 2011.03.24 15:5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6단계가봤어염~

  10. 저 4단계 1등.. 2011.04.09 01:3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54초 ㅋㅋㅋㅋㅋㅋㅋ sbk로 기록 남겼어요 -ㅅ- ㅋㅋㅋㅋ

  11. ㅋㅋㅋ6탄깼네요 2011.04.09 01:4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근성의 한국인 -ㅅ-;; 전 나중이 더쉽더군요 ...ㄷㄷ
    6등역시 순위권 3등 ㅋㅋ(sbk)

  12. dlrbgus 2011.04.09 13:0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나는 한국의 2등인데 나라 어떡게 올리지?
    규현인대

  13. BlogIcon 이규현 2011.04.25 14:1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는 규현인데 5단계 심각합니다.
    저11대13으로 졌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4. jsg 2011.04.29 17:4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 6단계 다꺳는데 6단계가 잴쉽고 5단계가 약간어려운;; 저 5위 아 1위2위짱개들 ㅋㅋ ㅁㅊ

  15. jsg 2011.04.29 17:5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 아싑게 1분15초로 3위 1위는 1분6초 ㄷㄷ; 어쩌죠 ㅋㅋㅋㅋㅋㅋㅋㅋ

  16. 123123 2011.05.01 12:4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ㅋㅋㅋ 오늘처음햇는데 다깻네요 6단계가 조금어렵고 다쉬운거같은데

  17. 123123 2011.05.01 12:4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ㅋㅋㅋ 오늘처음햇는데 다깻네요 6단계가 조금어렵고 다쉬운거같은데

  18. BlogIcon 체리보이 2011.05.07 13:3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5단계 어렵게 통과해서 주간순위 12위~

  19. BlogIcon 체리보이 2011.05.07 13:4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역시나 손잡이 부분으로 치는 것이 요령인듯 ^^

  20. 1278954 2012.02.27 16:59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

  21. 1278954 2012.02.27 16:59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