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컨슈머 라이프/할인이벤

아이폰4 공구 공동구매 이벤트 / 네이버 카페


아이폰4와 관련된 블로그 포스팅을 올렸더니 아이폰4 구입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이 계셔서 이번에는 네이버 카페에서의 공동구매 이벤트 소개글을 올립니다. 핸드폰종합카페 폰셀에서 아이폰4 공동구매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하네요. 네이버 카페에서 진행하는 것이어서 아이폰4 공동구매와 관련한 의문점 같은 것 올리시면 카페 매니저가 신속하게 답변해주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아이폰4와 관련된 정보를 찾고 계신 분들에게 유용한 정보가 되었으면 좋겠어요.


소개글에 따르면 가입비, 유심비, 채권료 모두 면제된다고 합니다. 신규, 번호이동, 전환신규 모두 신청이 가능하다고 해요. 사은품 세트를 선택할 수 있는데 A형 사은품과 B형 사은품이 있어서 두 가지 타입 중에서 고르실 수 있습니다. 예전 공동구매 후기글도 올라와 있으므로 잘 둘러보시고 본인 마음에 쏙 드는 사은품으로 신청하시면 될 것 같아요. 비교적 상세하게 안내가 되어 있고, 카페 매니저가 친절한 편이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궁금하신 사항들에 대해 해당 카페에 문의하시면 됩니다.

http://cafe.naver.com/pmplus.cafe?iframe_url=/ArticleRead.nhn%3Farticleid=937&


요즘 아이폰이 대세이긴 한데 아이폰 외에도 취향에 따라 다양한 스마트폰을 구입하여 활용하고 있는 이들도 주변에 많이 있더군요. 그리고 스마트폰이 대세가 되면서 스마트폰이 아닌 소위 스마트하지 않은 일반폰의 경우 공짜폰 가입조건이 예전보다 훨씬 좋아진 경우도 많이 발견할 수 있어요. 그래서 본인이 얼리 어답터이기보다는 남들 다 사고 가격이 한참 다운되면 그 때 사시는 스타일이시라면 이런 기회를 이용해 보시는 것이 오히려 스마트한 선택이 될 수도 있겠습니다. 폰셀이라는 휴대폰 전문 쇼핑몰에서 다양한 상품을 준비해 놓고 있더군요.


아, 그리고 또 한 가지, 혹시라도 아이폰을 구하시게 되면 아이폰 그 자체만으로는 사실 별로 의미가 없을 수 있어요. 알려져 있기로는 정작 아이폰의 통화 감은 오히려 일반폰보다도 떨어진다는 이야기도 있기도 하죠. 그럼에도 주위를 둘러보면 아이폰에 많이들 열광하는 것은 아이폰에 앱이나 어플을 장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앱이나 어플을 많이 장착함으로써 스마트한 휴대폰의 똑똑함을 제대로 활용할 수 있는 것이지요.

아이폰을 개통하시는 경우 아래의 글들을 참조하셔서 다양한 어플을 장착하셔서 적극적으로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게임 기타 재미있는 오락성 앱이라든가 실생활에 도움이 되는 각종 앱이 지금 이 순간에도 계속 새로 나오고 있습니다. 아래의 앱에 대한 소개글을 간단히 참조하시고, 앱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주요 사이트들에 가입하세요. 국내에서 앱을 가장 많이 소유하고 있는 앱스토리와 미국 애플사의 아이튠즈를 통해 앱 공식 배포 사이트인 앱스토어에 필히 가입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이름이 비슷해서 헛갈리시는 분들이 간혹 있는데 앱스토리와 앱스토어는 서로 다른 곳입니다. 두 곳 모두 가입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아이튠즈의 경우 미국계정을 만드셔야 제대로 활용이 가능합니다. 아래의 관련글을 참조하시면 아이튠즈 미국계정 만드는 것에 별다른 어려움이 없으실 거에요. 간혹 홍콩계정까지 만드시는 경우도 있는데 이는 홍콩의 경우 게임관련 앱이 많다고 알려져 있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홍콩계정 만들기는 미국계정 만들기보다 간단하기 때문에 금방 응용이 가능하실 거라서 별도로 소개하지는 않았습니다. 앱이 주는 즐거움에 풍덩 빠지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앱이란 무엇인가? 아이폰 등 스마트폰 앱 또는 어플 알아보기
앱스토리 무료가입 하면 10명에게 아이폰4를 쏜다
[아이튠즈 미국계정 만들기] 아이튠즈 미국계정 주소로 신용카드 없이 만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