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컨슈머 플래너/자기계발

[서울국제유아교육전] 사전등록으로 서울국제유아교육전 무료 입장하세요


 서둘러야 하는 이유  

제24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이 서울 코엑스에서 열릴 예정입니다. 코엑스 1층에서 2011년 4월 7일 목요일부터 2011년 4월 10일 일요일까지 나흘에 걸쳐 전시회가 유료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입장료는 원래 성인은 5,000원, 그리고 동반하는 자녀의 경우 취학전 아동은 무료이고, 초등학생 이상은 3,000원입니다. 그런데 3월 4일까지 사전등록을 하시는 경우에는 가족 모두가 무료로 관람하실 수 있고, 3월 5일 이후에 사전등록을 하시는 경우에는 본인에 한해서 무료로 입장하실 수 있습니다.


 사전등록 입력화면  

사전등록 입력화면으로 넘어가겠습니다. 사전등록 입력화면을 보시면 3월 4일까지 사전등록을 할 경우 초청장 4매를 보내준다고 되어 있습니다. 가족이 관람하고도 남는 경우에는 초청장을 이웃과 사이좋게 나누어가질 수도 있겠지요.


아이에 관한 정보와 간단한 설문에 마저 응답하시면 등록 버튼을 클릭하시면 사전등록이 완료됩니다. 무료로 입장할 수 있으니까 주최 측에 이 정도 도움은 주어야 겠지요. ^^


 등록내용 변경 가능  

당장 내일 일도 알지 못하는데 4월의 일을 어떻게 알겠냐고 망설이시는 분들이 계실지 모르겠습니다. 그런데 사전등록을 언제든지 조회하고 수정할 수 있으므로 걱정하실 필요 없습니다.


 서울국제유아교육전 전시내용  

제24회를 맞이하는 서울국제유아교육전의 경우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으며, 유아교육과 관련된 다양한 부스가 입점될 예정입니다. 원래는 유료로 진행되는 전시회인만큼 그 내용도 알차게 준비되어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전시회의 주요 전시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전년도 행사 스케치  

전년도 행사 스케치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사람들이 바글바글하게 다양한 부스를 하나씩 방문하여 구경하고 있는 모습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전시장 찾아가는 길  

전시장 찾아가는 길입니다. 삼성역 코엑스 많이들 방문하셨겠지만 멀리서 오시는 분들은 약도를 참조하시면 되겠습니다. 자가용으로 오시기에도 편리하고, 공항리무진, 버스, 지하철을 이용도 간편하여 접근성이 좋습니다. 초대인원이 한정되어 있어서 조기마감될 수 있으므로 서두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