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컨슈머 라이프/할인이벤

김병만의 달인 돈까스 완전 대박 행진


김병만의 '달인 돈까스'가 롯데홈쇼핑에서 완전 대박이 났다고 합니다. 1시간 만에 무려 매출 2억 5천만 원을 달성했다고 하니 역시 달인은 달인인가 봅니다. 이 상품은 김병만을 비롯해서 '달인' 코너에 출연하고 있는 개그맨 류담과 노우진이 함께 판매하고 있습니다. 홈쇼핑을 통해서 이들은 화려한 콤비 플레이를 통해 엄청난 입담을 과시했다고 합니다. 먹음직스러운 돈까스의 매력을 시청자들에게 확실하게 각인시킴으로써 구매력을 자극한 것이죠.



그런데 단순히 인기 연예인이 참여했다는 것만으로 이렇게 대박이 나기는 어렵습니다. 소비자들도 봉이 아니고 합리적인 소비를 하기 때문에 이들의 까다로운 잣대를 통과하는 것이 그렇게 만만하지는 않습니다. 고객이 오케이 하기가 어디 쉽겠습니까? 좋은 품질과 탁월한 맛으로 소비자를 사로잡았다는 평가가 따르는 것도 그렇기 때문입니다. 

롯데홈쇼핑 측에 따르면 지난 1월에 첫 방송을 탄 당시에는 37 분 만에 매진이 되었습니다. 이번에는 34분 만에 매진이 됨으로써 기록이 한층 단축된 것이지요. 결국 단 2회에 걸쳐 판매된 김병만의 '달인 돈까스'는 1시간여 만에 2억 5천만 원의 매출을 일으켰습니다. 롯데 홈쇼핑에서 2주 안에 다시 한 번 판매를 할 계획을 갖고 있다고 합니다.

그런데 다른 곳을 살펴 보니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SKT 회원은 특별 회원가에 구할 수도 있다고 하니 주변에 SKT 회원이 있으면 졸라서 할인 꼭 받으시기 바랍니다. 제가 링크를 연결해 놓으려고 하는데 스압이 좀 있습니다. 홈쇼핑에서의 방송 내용이 나오니까 스피커를 꺼놓으신 분은 볼륨을 키우거나 이어폰을 이용하면 개콘에서의 한 장면이 연출되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김병만 달인돈까스 보러가기(스압 있음)